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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년 대비 차량 판매량 북미의 BMW 확실히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2023년 3분기 미국 내 BMW 브랜드 판매량은 2022년 3분기 대비 7.6% 증가했으며, 올해 1~3분기까지 지난 같은 기간 대비 10.3% 증가했다. 년도. 그러나 뉴스를 만들고 있는 것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EV 헤드라인입니다.
BMW는 미국에서 3분기에 13,079대의 배터리 전기차를 출시하여 새로운 분기별 벤치마크를 세웠습니다. 전체 BMW 브랜드 매출의 15.6% 미국에서. BMW는 2023년 1~3분기까지 총 31,043대의 전기차를 판매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전체 판매량의 12% 이상을 차지한다. BMW 브랜드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분기 완전 전기차 출하량을 다시 두 배(+100.3%) 늘렸다. 자랑스럽게 지적 회사는 “완전 전기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역동적인 성장으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Sebastian Mackensen 사장 겸 CEO는 “딜러 파트너와 함께 첫 3분기에 달성한 결과에 만족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 제품 라인업의 강점이 올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북미의 BMW. “우리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세단 및 스포츠 활동 차량부터 내연 기관 및 전기 구동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요가 여전히 높다는 사실을 보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BMW는 연초부터 연간 사업의 주요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해 왔다. 프리미엄 모델 그리고 100% 배터리 전기차 (BEV). BMW는 2025년까지 200만 대의 완전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고 2030년까지 1,000만 대 이상의 전기차를 공급할 계획입니다.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BMW는 세계적인 반도체 부족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주문 이행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MW는 새로운 전기 모델인 BMW iX2를 포함하는 2세대 X2 쿠페-SUV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2세대는 좀 더 독특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에는 더 커진 전체 치수, 눈에 띄는 쿠페 실루엣, 자동 운전 및 주차를 위한 고급 기능, BMW iDrive 및 BMW 운영 체제 9가 포함됩니다.
최근 BMW 발표 새로운 MINI Cooper와 MINI Countryman은 이제 완전 전기식으로 배기가스 없는 주행을 제공합니다. 최초의 BMW i5는 4분기부터 미국 전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Japan Mobility Show 2023의 BMW: 10월 26일~11월 5일
BMW는 Japan Mobility Show 2023에서 전기화 및 디지털화 발전을 전면에 내세울 예정입니다. 도쿄 Big Sight 국제 전시 센터에서 열리는 이 무역 박람회는 BMW X2의 세계 초연 장소가 될 것입니다. EV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것은 순수 전기 변형인 BMW iX2입니다.
그 회사 참조 “전기 이동성의 증가와 새로운 대상 그룹에 대한 지역적 배출가스 없는 운전의 즐거움 도입”으로 교통 전기화에 대한 노력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브랜드는 모든 관련 모델 부문에 최소 한 명의 완전 전기 대표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BMW는 도쿄에서 디지털 기술을 선보이며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BMW X2의 QuickSelect가 포함된 업그레이드된 BMW iDrive 제어/운영 시스템은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더 넓은 디지털 콘텐츠 제공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BMW ConnectedDrive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은 차량 내 게임, 비디오 및 오디오와 같은 영역에서 혁신적인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BMW는 새로운 전기 쿠페 SUV가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66마일을 주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배터리는 130kW DC 충전소를 사용해 약 29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집에서 충전을 선호하는 소유자는 표준으로 제공되는 11kW AC 충전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에는 약 6.5시간이 소요되며, 옵션 목록에서 업그레이드를 위해 4시간 이내에 완전 충전이 가능한 더 빠른 22kW AC 충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에 배터리 공장 건설 시작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우드러프에 있는 BMW의 고전압 배터리 조립 공장 건설은 10월 5일 현장에 건설된 최초의 철강을 축하하는 기념식 서명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서명 후 작업자들은 즉시 첫 번째 빔을 설치하고 최첨단 시설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2026년 완공되면 우드러프 식물 6세대를 생산할 것이다 배터리 근처 BMW Manufacturing에서 회사의 BEV를 위해. 도시 근처 315에이커에 위치한 Woodruff 시설은 크기가 100만 평방피트가 넘을 것이며 지속 가능성을 중심으로 혁신을 구축한 카페테리아, 소방서 및 에너지 센터와 같은 기술 건물 및 지원 건물의 건설을 포함합니다. 유연성, 디지털화.
지속적인 확장 기회와 함께 300개 이상의 일자리가 현장에서 창출될 것입니다. 이는 BMW 그룹의 “로컬 포 로컬” 접근 방식의 일부입니다. 회사는 BMW를 첫 고객으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플로렌스에 새로운 30GWh 배터리 셀 공장을 짓고 있는 파트너 AESC로부터 자사의 EV용 배터리 셀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1992년부터 BMW 그룹은 사우스캐롤라이나 사업장에 약 124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시승을 위한 나무를 통한 이타주의
BMW와 시닉 아메리카 ‘라는 성공적인 재삼림 파트너십을 갱신하고 있습니다.테스트 드라이브용 트리” 계획. 미국 내 화재 피해 지역 재건 노력은 10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EV 헤드라인은 미국의 참여 BMW 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EV 테스트 드라이브에서 Scenic America가 대신하여 25그루의 나무를 새로 심는 기회를 포착할 것입니다. BMW의. 참여하는 BMW 센터 방문객들은 스포티한 BMW i4 Gran Coupe, 다재다능한 BMW iX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 최고 수준의 BMW i7 플래그십 세단 등 점점 늘어나는 브랜드의 완전 전기 모델 라인업을 시승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최초의 “Tres for Test Drives” 캠페인은 4월 지구의 날 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화재 피해 지역에 10,000그루의 새로운 나무를 심었습니다. BMW는 이타적인 EV 헤드라인을 통해 EV 테스트 드라이브 양을 두 배 이상 늘렸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재조림의 생태적 이점 외에도 나무 심기, 산림 관리 및 관련 산업 분야의 일자리를 지원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경제적 활력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에는 나무를 심는 것뿐만 아니라 깨끗한 공기와 물에서 레크리에이션 기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태학적 이점을 제공하는 건강하고 잘 기능하는 산림 생태계를 육성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Scenic America는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며 재삼림화가 광범위한 보존 임무의 핵심 구성 요소임을 인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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