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rDash 메시지가 운전자 팁에 대한 온라인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CChatGPT8
4 Min Read

[ad_1]

팬데믹 이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음식 배달 회사에 의존하여 식사를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DoorDash가 일부 고객에게 보낸 메시지는 누가 운전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촉발시켰습니다: 고객입니까 아니면 DoorDash입니까?

Twitter/X에서 처음 발견된 이 메시지는 사용자가 주문할 때 운전자에게 팁을 주도록 권장합니다. “팁이 없는 주문은 배달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계속하시겠습니까?”

패스트컴퍼니 메시지의 텍스트는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지만, 온라인 게시물의 메시지와 함께 제공된 이미지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Dashers는 자신이 원하는 주문을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Dasher가 수락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주문은 배송이 늦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는 고객이 주문 과정에서 팁 제공을 우회하기로 선택한 경우 주문에 팁을 추가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DoorDash는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패스트컴퍼니메시지에 대한 님의 질문입니다.

온라인 토론에서 많은 사람들은 DoorDash 운전자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으며, 사람들이 운전자에게 팁을 주는 것에 반대하는 경우 DoorDash가 청구하는 수수료에 관계없이 직접 음식을 가져가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약간의 도어 대시를 한 후에 [sic] 반면에 나는 팁의 중요성과 팁이 수입과 도어 대시 자체의 전반적인 사기에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를 정말로 이해합니다.”라고 한 Reddit 사용자는 썼습니다.

Twitter/X 사용자도 운전자를 지지했지만, 일부에서는 DoorDash가 고객에게 수입을 보충하는 대신 단순히 운전자에게 더 높은 임금을 지급한다면 이 문제는 논란의 여지가 덜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받게 될 서비스 수준을 알기 전에 팁을 주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자본주의도 작동합니다. 빨리 음식을 먹고 싶다면 조금 더 지불하세요. ~에 [t]동시에 나는 서비스를 받기 전이 아니라 서비스가 어땠는지 확인한 후에 팁을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브라이언 크라센슈타인(Brian Krassenstein)이 썼다..

DoorDash 운전자(Dashers라고 함)는 주문 수락 여부를 결정할 때 팁 금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DoorDash 운전자가 등장하는 YouTube 동영상에는 팁을 주지 않는 고객을 위해 Pedro라는 운전자가 매우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형편없는 제안을 많이 보고 말 그대로 음식을 픽업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물론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고객이 DoorDashed 식품에 지불하는 더 높은 가격입니다. 레스토랑은 회사에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를 상쇄하기 위해 두 자리 수의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경우가 많으며 DoorDash 자체에서는 주문에 서비스 수수료와 배달 수수료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은 종종 더 높은 가격의 일부가 Dasher에 전달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배달당 소액의 기본 수수료(때때로 2달러 정도)를 벌고 Dasher는 임시직 근로자이기 때문에 가스, 보험 등을 스스로 책임져야 합니다. 몇 년 전 회사는 고객의 팁으로 Dasher 임금에 보조금을 지급했습니다. . 2019년에 해당 정책이 바뀌었고 이제 팁은 운전자에게 전달됩니다.

“요즘 사람들은 DD를 권리로 여기고 ‘단 몇 달러만 내면 음식을 배달받을 수 있어요’라고 생각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팁을 고려하지 않습니다.”라고 또 다른 Reddit 사용자가 썼습니다. “현실은 특권이며 모든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운전자를 DD의 일부로 보고 DD로부터 급여를 받는 것으로 간주하므로 팁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자이고 팁을 주지 않습니다. 팁을 줄 여유가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팁도 그것의 일부이고 팁을 줄 여유가 없다면 DD를 사용할 여유가 없습니다. 아니면 팁을 주지 않더라도 음식이 식어서 도착하는 데 1시간 30분이 걸렸다고 화내지 마세요.”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