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h —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자전거 타는 사람이 더 나은 사람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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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 환경 심리학 저널 이는 이륜 생활 방식에 매료된 사람들이 수년 동안 알고 있었던 사실을 증명합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자전거를 타지 않는 사람보다 더 나은 사람입니다!

연구, Harald Schuster, Jolanda van der Noll, Anette Rohmann이 저술했으며 11월호에 게재되었습니다. 신문, 이동성 행동과 공동선을 지향하는 네 가지 측면 사이의 관계를 조사했습니다. 정치적 참여, 조직 내 사회적 참여, 이웃 연대, 이웃 도움으로 정의되는 것들은 물론 다차선 고속도로, 거대한 주차 구조, 부동산이 부족한 주차장 같은 것들은 이러한 종류의 사회 참여를 늘리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공공 장소 사용의 맥락에서, 걷기 용이성 또는 자전거 타기 관련성: Deitrick과 Ellis(2004)는 걷기 용이성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목적지와 다양한 토지 이용, 중간에서 더 높은 밀도의 주택을 갖춘 고품질 공공 공간(공원, 열린 공간, 모임 가능성 포함)을 특징으로 하는 도시 설계 개념으로 설명합니다. 자전거 이용 가능성의 개념은 보행 가능성의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분석 수준은 교통 수단인 자전거에 적용되었습니다(Castañon & Ribeiro, 2021; Porter et al., 2020). 교통 과학 및 도시 계획은 걷기 또는 자전거 타기의 맥락에서 이동성의 심리적 영향을 다루었으며 걷기 용이성이 자체 보고된 웰빙 감각 및 회복력 있는 사회적 관계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확인했습니다(Curl & Mason, 2019; Kingham et al. , 2020; Weijs-Perree 외, 2019). 마찬가지로 Henriksen과 Tjora(2013)는 걷기 용이성과 관련된 공원이나 동네가 도시 동네의 커뮤니티 경험에 대한 인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Wickes et al. (2018)은 토지 이용의 다양성 정도와 그에 따른 사회적 상호 작용 유형이 인지된 사회적 결속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Hipp et al. (2014)은 지역적, 능동적 이동을 방해하고 강, 고속도로 또는 산업 지역과 같은 이웃과의 대면 만남을 방해하는 토지 이용이 동료 주민과의 결속력에 대한 인식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자전거 타기나 걷기 같은 교통수단 선택이 우리를 지치게 만든다는 뜻입니다. ~ 안으로 개인 차량(심지어 공유 차량이라 할지라도)을 운전하는 선택은 우리를 지역 사회로부터 격리시킵니다.

Sloveenko(2001)는 사회적 “외부 세계”에 대한 인식이 자동차 캡슐을 통해 상실될 수 있으므로 다른 도로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이 제한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Bauman(2000)에 따르면 이러한 상대적 고립은 개인주의적 행동을 강화하고 운전자가 집단적 행동을 무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전보다는 자전거 타기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an] 모든 모델에서 공동선을 지향합니다.”라고 Schuster는 썼습니다. 내 편견을 성실하게 확인. “자전거는 혼란스러울 수 있는 변수(주택 소유, 개인 소득, 교육, 성별)를 통제한 후 공익을 향한 지향의 네 가지 측면 모두에 대해 중요한 긍정적 예측 변수인 유일한 변수였습니다.”

그리고 물론, 자전거를 타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은 사람임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전기 자전거 라이더가 멋진 경향이 있는 반면, 어쿠스틱 자전거 라이더가 훨씬 더 멋지다는 증거도 있습니다. “특히 도시 지역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도시 생활을 구성하는 사회적 다양성과 문화적 이질성의 폭을 직접적으로 경험하며 감각 밀도로 인해 이러한 인상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라고 연구 결과를 읽습니다. “이러한 동네 환경의 직접적인 경험은 사람들과 동네 사이의 더 강한 정서적 유대로 이어집니다. 이웃에 대한 사람들의 이러한 정서적 애착은 시민 활동의 중재자로 간주됩니다(Stefaniak et al., 2017). 그러므로 우리는 무동력으로 움직이는 사람들이 전동으로 움직이는 사람들보다 공익을 향한 더 큰 지향성을 경험하기를 기대합니다.”

사이클링 | 정말 마음의 상태네요

State Bicycle Co., 4130 플랫 바

상태 4130 올로드; 작가의 개인 자전거.

마치 내 4130을 사랑할 또 다른 이유가 필요한 것처럼, 오른쪽?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카브레인과 케이지를 내려다보기 위해 도덕적인 높은 말을 타고 돌아다니거나 올라갈 때 사용하는 이륜차는 무엇입니까? 댓글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알려주세요!

출처: Journal of Environmental Psychology, 를 통해 사이언스다이렉트, 잘롭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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