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ify America는 2024년부터 2026년까지 캘리포니아에서 신뢰성과 품질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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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서클에서는 “Electrify America”라고 말하는 것이 일부 지미를 바스락거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로 자사 충전기를 사용해 본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축복과 저주가 뒤섞인 상황이다. Electrify America는 Tesla가 아닌 EV의 충전 상황을 크게 개선했지만, 기계가 노후화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느린 역, 첫 번째 시도에 충전이 시작되지 않는 역, 인기 있는 일부 역에서 노선을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한 역에 여러 개의 노점이 있으면 문제가 더욱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완전히 다운된 역을 발견하고 거기에서 발이 묶이는 경우는 여전히 매우 드뭅니다.

그런데 이런 상황을 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진실(느리고 불안정한 방송국)은 충분히 나쁩니다. 그러나 EV FUD 반대 확산을 원하거나 Electrify America의 충전기에 의존하지 않는 특정 EV 브랜드의 주식을 홍보하려는 경우 Electrify America의 문제는 쉬운 목표가 됩니다. 모든 EV에 반대하는 사람들의 목표는 모든 EV 충전소에 이와 같은(또는 더 나쁜)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Tesla가 아닌 EV만을 강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도로 여행을 갈 수 있는 유일한 EV는 Tesla뿐입니다!”라고 말하기는 쉽습니다.

이것은 진실의 요소가 있고 천박한 거짓말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특히 나쁜 점은 Tesla 팬보이들이 “미션”에 끼치는 피해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 가족, 지인에게 Tesla가 유일하게 실행 가능한 EV라고 말하는 것은 Tesla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Tesla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은 여전히 ​​관심을 가질 것이지만, 방향지시등이나 AC 버튼이 없는 이상한 차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결국 ICE 자동차를 찾게 됩니다.

더 나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EV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Tesla만이 좋다고 말하면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한 회사만 제대로 만들 수 있다면 EV에 뭔가 나쁜 점이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안전한 편에서 플레이하고 지금은 ICE를 고수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EV를 싫어하는 사람들은요?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브랜드에 사용할 탄약을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몇 문단에서 말했듯이, 진실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나쁘고, 전혀 과장되지 않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Electrify America를 괴롭히는 신뢰성 문제가 EV 전환을 지연시키기 시작했다고 솔직히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결책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아는 것이 중요한 문제입니다.

다행히도, Electrify America의 최근 보고서 캘리포니아 주 공무원에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의심했던 점을 확인하고 회사가 상황을 바로잡을 방법을 설명합니다.

문제의 원인

간단히 말해서, 다운되는 것은 구형 Electrify America 충전기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논의하고 다루었던, 그러나 기본적인 문제는 가장 오래된 역이 더 많은 사용을 처리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다는 것입니다. 2019년과 2020년에는 Tesla가 아닌 EV를 타고 도로 여행을 하려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역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더 빠른 EV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나면서 가장 오래된 역에 훨씬 더 많은 부담이 가해졌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현재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회사가 말하지 않는 것 중 하나는, 그러나 나에게 그것은 상당히 명백해 보이는데, 이러한 오래된 스테이션은 수리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이론적으로 회사는 제조업체에 교체 부품을 제공하도록 강요할 수 있지만 무언가가 그렇게 하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제가 들은 소문 중 일부는 회사가 너무 작아서 부품 수요를 따라잡을 수 없다거나, 부품 품질이 너무 낮아서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계획: 떼어내고 교체하기

보고서에서 Electrify America는 소문을 거의 확인했습니다. 수리가 가능하다면 EA는 스테이션을 수리할 것입니다. 대신 회사는 4차 자금 조달 기간 동안 네트워크 확장에 브레이크를 걸고 대신 그 돈을 신뢰할 수 없는 방송국을 재건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이 마지막 주기가 끝날 때까지 기존 스테이션의 대부분 또는 전부를 과도한 사용을 처리할 준비가 된 최신 하드웨어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전체적으로(적어도 보고서의 주제인 캘리포니아에서는) 회사는 새로운 방송국에 9,200만 달러를 지출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계획은 오래된 사이트를 교체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데 8천만 달러를 지출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EA는 기본적으로 회사가 이전처럼 성장에 집중하는 대신 성장과 업그레이드에 자금과 시간을 분배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모든 장비가 현장으로 보낼 준비가 된 경우에도 많은 사람들이 현장에 의존한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충전소가 있는 지역에서는 큰 문제가 아니지만, 해당 사이트가 50마일 이상 이내에 있는 유일한 급속 충전소인 지역에서는 사람들의 도로 여행 계획이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업그레이드를 위해 사이트가 다운될 때 Plugshare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가기 전에 굳이 확인하지 않고 꼼짝 못하게 되면서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문제가 되지 않더라도 기존 스테이션을 떼어내고 새 하드웨어를 장착하고 다시 작동하는 데는 여전히 몇 주가 걸립니다. 회사는 사이트가 새로 생겼을 때처럼 변환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지만 전체 작업을 완료하는 것은 여전히 ​​큰 번거로움을 안겨줍니다.

이 작업을 지연하는 것은 변장한 축복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4년까지 망가졌지만 여전히 유용한 역들 중 많은 곳을 돌아다니는 데 시간이 지체되는 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2024년 중반까지 많은 EV가 Tesla의 슈퍼차저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EVgo 및 Pilot/Flying J 트럭 정류장과 GM의 파트너십은 오늘날 Electrify America만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도시에 두 번째 역을 의미할 것입니다. 게다가 다른 회사들도 여러 곳에서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뉴멕시코 주 로즈버그에 새로운 Ultium 스테이션을 건설할 계획이 있습니다. 현재 Electrify America는 한 방향으로 50마일, 다른 방향으로 약 100마일(I-10을 따라) 이내에 있는 유일한 CCS 역입니다. GM과 EVgo가 Ultium 브랜드 스테이션을 먼저 확보한다면 Electrify America의 업그레이드로 인한 고통은 사람들에게 그렇게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주요 이미지: Jennifer Sensi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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