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는 영국의 27.8%를 차지합니다 – 두 개의 Top 10 Tesla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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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에는 영국 자동차 시장에서 EV가 27.8%를 차지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0.2%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완전 전기 자동차가 대부분의 EV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전체 자동 볼륨은 85,657 전년 대비 24% 증가했지만 2018~2019년 시즌 기준에 비하면 여전히 약간 감소했습니다. Tesla는 8월 영국 전체 베스트 셀러 10위 안에 두 가지 모델을 포함시켰습니다.

영국에서는 전기차가 27.8%를 차지한다

영국에서는 전기차가 27.8%를 차지한다

총 플러그인 시장 점유율 27.8%는 완전 배터리 전기(BEV) 20.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7.7%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는 2022년 8월 수치를 합하면 20.2%, BEV 14.5%, PHEV 5.6%입니다.

판매량을 보면 BEV는 전년 대비 72% 성장해 17,243 단위. PHEV는 70% 성장 6,601 단위. 모든 비플러그인 차량(결합)은 12.5%보다 완만하게 성장했으며, 디젤 부문은 실제로 판매량이 18% 감소하여 거의 기록적인 최저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3,647 단위 점유율은 4.3%에 불과합니다.

영국에서는 전기차가 27.8%를 차지한다

영국 베스트셀러 브랜드

Tesla는 8월 영국 전체 베스트 셀러 10대 차량에 Model Y(2위)와 Model 3(6위)의 두 모델을 포함했습니다. 두 회사는 BEV 시장의 거의 24%를 점유했습니다.

그 다음으로 성능이 좋은 BEV 브랜드는 MG4가 선두인 MG Motor였으며, 3위는 i4, iX1 등을 갖춘 BMW였습니다.

8월은 영국 자동차 판매가 연중 가장 조용한 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브랜드에서는 7월에 비해 BEV 판매량이 감소했습니다. 단, 르노는 4% 증가했습니다. 상위 20위 안에는 약간의 변동이 있었습니다.

보다 중요한 관점을 얻기 위해 3개월 보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Tesla가 영국 BEV 시장의 5분의 1 이상을 차지하는 뛰어난 선두를 차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2위인 MG Motor의 두 배 규모입니다.

변경 사항을 살펴보면, 이전 3~5월 기간은 일반적으로 매년 가장 높은 자동차 판매량을 보입니다. 3월(9월과 함께)은 반짝이는 새 번호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장 최근의 6~8월 기간은 BEV 부문에서도 이전 3개월의 물량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esla와 BMW 모두 해당 기간 동안 BEV 판매량이 완만하게 증가했습니다. 순위가 더 내려가면 Porsche와 Renault도 BEV 판매량을 늘렸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판매량은 다소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거래량의 상대적인 변화를 반영하여 상위 20위 순위에 작은 변동이 있었습니다.

영국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일반적으로 인기가 있는 브랜드가 포드 BEV 모델 제공 및 수량 측면에서 매우 비참할 정도로 저조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Ford는 올해 영국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그러나 판매량의 1.7%만이 BEV입니다.

전체 자동차 시장에서 올해 현재까지 판매량의 16.4%가 BEV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포드는 무게만큼 당기지 않습니다. 심지어 3개월간 상위 20위 목록에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 두 개의 일본 브랜드가 Ford를 비교해 보면 좋아 보이게 만듭니다. 혼다의 경우에는 일부 0.6% 그들의 올해 영국 판매는 BEV였습니다.

도요타가 가장 비참합니다.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이며, 영국 내 모든 브랜드 중 전체 자동차 판매 규모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68,690 전체 단위는 YTD로 판매되었습니다. 혼다처럼주변에만 0.6% 토요타의 영국 판매 중 BEV가 차지.

지금으로부터 4개월도 채 안 남은 2024년 1월 1일이 되면 영국은 제가 제시하는 제로 배출 차량(ZEV) 명령을 시행하게 됩니다. 더 자세히 논의됨 이전 보고서에서. 약간의 여유가 있는 경우 2024년에 자동차 브랜드 매출이 22% “ZEV”가 되어야 합니다(그 이후 매년 점차 증가).

이것이 BEV 22%(또는 플러그인 22%)로 직접적으로 해석되지는 않지만 Ford, Toyota 및 Honda(특히)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확실히 게임을 변경해야 합니다. 2024년 목표를 축소하기 위해 이미 영국 정부에 로비를 하고 있는 것이 포드와 도요타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시야

자동차 판매가 전년 대비 24% 증가한 것은 영국 경제에서 상대적으로 밝은 부분입니다. 2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0.4% 성장에 그쳤습니다.. 인플레이션은 7월 6.8%로 여전히 높지만 1분기 10% 이상에서 개선되었습니다. 금리는 2021년 말부터 꾸준히 인상돼 현재 5.25%로 2009년 초 이후 최고치다. PMI는 43으로 하락 8월에는 이전 45.3에서 나타났습니다(50 미만은 부정적인 추세를 나타냄).

분명히 높은 인플레이션율과 높은 이자율은 자동차와 같은 대규모 소비자 구매를 자극하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회사 및 차량 구매자 어쨌든 이제 플러그인의 TCO 이점에 대한 인식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정용 및 상업용 전력 비용이 사상 최고치에서 크게 낮아졌습니다.

다가오는 ZEV 명령과 함께 이러한 요소는 향후 몇 달 및 몇 년 동안 전체 자동차 판매량이 잠재적으로 약해질지라도 플러그인 점유율이 계속 증가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영국의 EV 전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래 댓글로 들어가 토론에 참여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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