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는 국방부의 3,500억 달러 규모의 핵 예산이 제대로 지출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 The Regi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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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국방부의 노후 핵무기 업데이트에는 향후 20년 동안 최대 3,500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지만, 감독 문제로 인해 투입된 현금 중 일부가 낭비될 수 있습니다.

미국 회계감사원(GAO)이 발행한 스냅샷 보고서에서 조사관들은 2018년부터 DoD의 원자력 사업에 대한 감독 개선을 위한 12개 이상의 권장 사항이 지원을 위한 메커니즘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아직 실행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핵 억지 임무.

이 문제는 지상 기반 ICBM, 핵미사일 탑재 잠수함, 공중 배치 폭탄이라는 3가지 작전 전반에 걸쳐 미국의 핵무기를 현대화하려는 노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육상에서 Minuteman III ICBM은 계획된 수명이 50년이나 지났지만 적어도 2030년까지는 새로운 Sentinel 시스템으로 교체되지 않을 것입니다. 노후한 오하이오급 함대를 대체할 컬럼비아급 핵탄도미사일 잠수함은 최소 4년 이상 준비가 되지 않아 오하이오급 잠수함의 수명을 30년에서 42년으로 연장하고 해군의 핵 억지력을 뒷걸음질해야 합니다. 그리고 1960년대 초반의 B-52 폭격기는 여전히 운용 중이며 퇴역한 것이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것입니다. 새로운 B-21 폭격기가 이번 10년 안에 B-2 스텔스 폭격기를 대체할 예정입니다. 즉, 이러한 원자력 현대화 노력에는 움직이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복잡한 과정에서 감독 문제를 제거하라는 GAO의 권고 사항을 해결하기는커녕 국방부의 상황이 더욱 악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GAO는 “국방부는 2021년 이후 원자력 기업 감독 구조를 여러 차례 크게 수정해 감독 연속성을 위험에 빠뜨리고 잠재적으로 고위 지도자들의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능력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두 페이지로 구성된 간략한 보고서에는 국방부가 “여러 조직에 걸쳐 분산된 핵 활동의 느슨한 연합을 단일 기관이 관리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린 후 2014년에 “국방부 원자력 기업의 장기적인 건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그룹을 설립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9년 전 국방부는 “원자력 관련 문제는 단독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해결하려면 조화롭고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2021년에는 동일한 책임을 맡을 다른 그룹을 위해 2014년 그룹을 폐기했습니다. 이 그룹은 오래 가지 못했고 바로 다음 해에 “핵에 초점을 맞춘 차관 관리 행동 그룹”으로 교체되었다고 GAO는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DoD에 최근 몇 년간 감독 활동을 재개한 이유를 물었지만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GAO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주로 2014년 국방부와 독립적인 원자력 기업 검토의 수백 가지 권장 사항을 기반으로 많은 목표 조치를 수행하는 것에서 일부 장기적인 노력으로 전환한 것”입니다.

“우리는 국방부가 하나의 감독 그룹을 다른 감독 그룹으로 교체함에 따라 진행 중인 원자력 기업 개혁에 대한 고위급 관심 수준이 약해질 것이라는 점을 우려했습니다”라고 GAO의 공보 담당 이사인 척 영(Chuck Young)이 말했습니다. 레지스터. Young은 주의력 상실이 실현되지는 않았지만 “원래 메커니즘을 대체하는 그룹 중 어느 것도 좋은 실적을 제공할 만큼 오랫동안 존재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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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 화학 및 생물학적 방어 프로그램 담당 차관보 Deborah Rosenblum은 2022년 8월 DoD에서 핵 현대화에 대한 “선제적이고 통합적인 접근 방식”을 발표하면서 이를 국방부가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작업은 매우 중요하고 매우 중요하며 우리에게는 정말 실패할 수 없는 임무입니다. 우리는 부서의 최고 경영진이 이 작업에 계속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and] 문제와 과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라고 Rosenblum은 작년에 말했습니다.

GAO의 15가지 뛰어난 권장 사항이 어떤 징후가 있다면 Rosenblum의 수사는 변경 사항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2018년의 두 가지 권장 사항은 DoD에 “원자력 기업의 일부에 대한 감독 책임이 있는 조직 간의 의사소통 및 협력 방법을 확립하기 위해 해당 지침을 업데이트”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포함하여 눈에 띕니다.

2021년에 확인된 세 가지 문제는 감독 역할을 명확히 하고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과 관련된 문서를 확립하는 등 미해결 문제입니다. 아직 실행되지 않은 2022년 권장사항에는 공동 위험 관리 프로세스 수립, 프로젝트 우선순위 기준 설정, 해당 기준 적용 방법 파악 등이 포함됩니다.

GAO는 “조선업체가 일정 위험 분석을 수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프로그램 일정에 대한 통찰력이 부족하다”면서 “GAO는 이 문제가 방해를 받았다고 말한 컬럼비아급 핵잠수함에서 올해 센터를 확인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AO는 성공이 있었으며 Young은 이를 새로운 감독팀에서 앞서 언급한 관심과 집중을 유지하는 DoD 리더십의 능력에 기인한다고 지적했습니다.

Young은 “재정, 전략 및 기타 여러 과제에 직면하여 DoD가 어느 정도 초점과 관심을 유지하는지 지켜봐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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