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tner, 내년 EV 성장률 19% 달성 전망 • The Regi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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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tner에 따르면 배터리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포함한 전기 자동차의 출하량은 2024년에 전 세계적으로 19% 증가하여 1,79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가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2023년 말까지 1,100만 대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는 더 느린 속도로 판매량을 늘려 400만 대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단위.

전기 자동차 활용의 지역적 차이는 둘 사이의 분할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순수 내연기관(ICE) 자동차에서 전환하고 있는 미국 소비자들은 BEV 대신 PHEV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PHEV는 배기가스 없는 도시 주행 기능과 장거리 여행을 위한 휘발유 구동 추진의 편리함을 결합하기 때문입니다. “라고 Gartner의 선임 이사 분석가인 Jonathan Davenport는 말했습니다.

“서유럽, 중국, 그리고 인도에서는 상황이 다릅니다. 소비자들은 BEV의 낮은 전체 운영 비용, 보다 조용한 운전 경험 및 친환경 인증을 선호합니다.”

가트너는 자동차가 내년 전체 전기차 출하량의 97%를 차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동차, 버스, 밴, 대형 트럭 등 순수 전기 자동차(EV)의 출하량은 2024년에 1,85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버스는 그 다음으로 수요가 많은 전기 자동차로, 207,845대만 설정된 자동차보다 훨씬 뒤처집니다. 내년에 발송할 예정입니다. 대형 트럭은 전기화에 가장 강한 차량으로, 내년에 39,349대만이 출하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Gartner는 말했습니다.

전기차 가격도 상대적으로 하락해 수요 촉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Gartner는 2027년까지 BEV의 평균 가격이 ICE 차량의 동급 모델과 같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30년에는 가격에 관계없이 발전량과 전력망 용량이 전력 소비량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Davenport는 “국가들이 전기 소비량이 가장 많은 기간 외에 충전하도록 EV 운전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EV로의 전환은 발전 용량과 배전 인프라 모두에 추가적인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9년에 연구 기관인 Canalys는 가스를 좋아하는 미국인들이 휘발유 전력을 전기로 버리는 것을 꺼려하면서 EV가 미국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판매된 자동차 420만 대 중 전기차는 9만 대에 불과해 18% 감소했다. Canalys의 자동차 부문 수석 분석가인 Chris Jones는 미국의 약한 수요가 성장을 주도하지 못한다고 한탄했습니다.

Gartner는 이제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가 2035년까지 새로운 경량 차량에서 배기가스 배출을 없애려고 하는 반면,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2030년까지 미국 연간 전기 자동차 판매량의 40~50%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한편, EV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신규 시장 진입자라고 밝혔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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