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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rtz가 Tesla 100,000대 구매를 계획한 이야기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눈에 띄는 전기 자동차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테슬라의 주가가 급등하는 상황에서 주목할만한 일이기도 했습니다. [NASDAQ:TSLA] 2021년 10월 허츠 발표 다음 날 처음으로 시가총액 1조 달러를 넘어섰다. (현재 시가총액은 6,450억 달러에 조금 못 미치는 수준이다.) 그런데 빅딜, 가장 큰 포인트는 전기차가 주류로 진입한다는 점이다. 불행하게도 몇 가지 장애물이 눈앞에 있었습니다.
“많다.EV 혁명을 늦추다” 지금 미국에서는 과대 광고입니다. 그 중 일부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EV 판매 성장에 대한 기대치가 현실보다 높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수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해왔던 것처럼 도움이 되지 않고,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EV에 반대하는 넌센스를 토론에 끌어들이려고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힘든 자동차 산업 환경에서 희생양을 찾으려는 시도일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 사실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자동차 융자를 받는 사람들의 거의 7%)이 지불금을 60일 이상 연체하고 있습니다. — 약 30년 만에 가장 많은 것입니다! 문제의 일부는 단순히 빈약한 EV 교육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가 확실히 Hertz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ertz는 처리해야 할 자체 웜 캔도 가지고 있습니다.
Hertz가 제기한 문제를 다루기 전에 분기별 투자자 컨퍼런스 콜제가 최근에 우리 중 하나에서 했던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EV 집착 YouTube의 에피소드. 식료품 쇼핑을 하고 그동안 충전을 한 후 Tesla 슈퍼차저를 떠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주차장 끝에 있는 슈퍼차저에 주차되어 있던 현대 아이오닉 5에서 한 남자가 나에게 걸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알고 보니 그 차는 그의 차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방금 차를 빌린 차였습니다. (헤르츠에서 받았는지 다른 렌트카 회사에서 받았는지 전혀 알 수 없지만 허츠에서 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실 며칠 전 같은 슈퍼차저에 있었는데 허츠 직원 두 명이 테슬라 모델 2대를 충전하기 위해 차를 세웠습니다. 3s. 우리는 몇 분 동안 EV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들이 있는 위치에 약 30대의 Tesla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다소 작은 공항에 있습니다. 다른 EV도 몇 대 있었지만 그다지 많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만난 이 임차인은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전문가처럼 보였지만, 그의 질문은 아이오닉 5를 슈퍼차저에서 충전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아직은 그럴 수 없고, 전기요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 위해 몇 가지 질문을 해야 했습니다. 알고 보니 그는 테슬라를 렌트하고 싶었지만 대신 현대차를 주었습니다. 나에게 충격적이었던 것은 그들이 그에게 자동차를 충전하는 방법이나 장소에 대해 아무 것도 알려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2023년에 EV를 임대하고 어떻게 사람들에게 이러한 사실을 설명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사실, 렌트카 회사는 충전을 위한 카드/계좌도 포함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EV를 빌리는 사람이 충전 위치나 충전 방법을 알거나 추가 계정과 카드/앱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충전하세요. Hertz가 EV 렌탈 경험을 원활하고 단순하며 명확하게 만들기 위한 확고한 국가 정책을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이 제게는 이상합니다. 따라서, 예, Hertz가 초기 EV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진행을 연기하는 이유에 대한 확실한 점 외에도, 임차인은 설명 없이 야생으로 내던져지는 등 경험에 대한 불만이 꽤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지원 또는 적절한 도구.
사이먼 우엘렛(Simon Ouellette) CEO 차지허브최근에 말함 클린테크니카: “전기차 도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의 기대도 빠르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EV 운전자가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은 충전 용이성, 충전 속도, 충전기 가용성이라는 세 가지 주요 사항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방금 현대 아이오닉 5를 빌린 사람과 대화할 때, 가장 좋은 충전 옵션은 Whole Foods 앞에 있는 고장난 충전기 중 한 곳에서 몇 시간 동안 천천히 충전하거나 그의 집 근처 시내까지 30분을 운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시내를 탐험하거나 호텔까지 10분 동안 걸어갈 수 있는 느린 충전을 희망합니다. 나는 그가 어느 옵션에도 열광하지 않거나 자신감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EV 시장이 구매자를 잃는 것을 실시간으로 목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일부 Hertz EV 통계를 간략하게 살펴본 후 Hertz가 제기한 다른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Hertz가 그렇게 말했지만 2022년 말까지 테슬라 10만대 구매 계획, 현재 보유 차량은 “단지” 35,000대이며 전체적으로 약 50,000대의 전기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Elon은 차량 10만 대 주문을 좀 더 잘 체결했어야 했습니다..) Hertz가 안고 있는 문제점 달리다 세 배로 몰렸습니다.
우선 유지비가 예상보다 많이 나왔다. 사람들은 몇 가지를 언급했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타이어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Tesla 소유자와 마찬가지로 저도 몇 년 전에 타이어를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하는지와 타이어 교체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놀랐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행동을 약간 수정하고 빨간불과 정지 신호가 나타날 때마다 라인에서 제트기를 멈추기로 결정했지만 Hertz는 다른 상황에 있습니다. 많은 임차인이 토크를 테스트할 것입니다. 아마도 많이 테스트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의 현실은 휘발유 자동차보다 1,000파운드 이상 더 무거울 수 있고, 더 높은 토크로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매우 활기차고 무겁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물리학일 뿐입니다. 관성을 너무 빨리 극복하는 능력은 서스펜션 시스템, 브레이크 및 스티어링 칼럼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Kinetic의 CEO인 Nikhil Naikal이 분석으로 제시했습니다. “직관적이지 않지만 움직이는 부품이 적더라도 유지 관리가 더 많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이유는 높은 토크와 무게로 인해 타이어가 더 빨리 마모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EV는 회생 제동으로 인해 브레이크 사용 빈도가 매우 낮기 때문에 브레이크 교체 빈도가 적습니다. 하지만 많은 임차인이 1) 회생 제동에 익숙하지 않고 이를 최대한 활용하지 않고, 2) 조금 전에 언급했듯이 가속을 테스트한 다음 제동을 많이 테스트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Tesla는 가장 우수하거나 가장 튼튼한 브레이크를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브레이크를 많이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따라서 사용 패턴이 예상과 다른 경우 브레이크는 훨씬 더 빨리 마모될 수 있습니다. , 스티어링 칼럼 등. 그리고 그 문제에 있어서 Tesla는 품질 관리나 신뢰성의 보루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일상적인 유지 관리 외에도 Hertz는 공격적인 운전자가 Tesla를 더 많이 부딪히고 멍이 들게 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Hertz의 CEO인 Stephen Scherr는 “우리의 초점과 Tesla와의 협력은 차량의 성능을 조사하여 손상 사고의 위험을 낮추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부품 조달, 노동 등에 관해 그들과 매우 직접적인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직접 운영 비용이 분기에 통제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단위 기준으로 우리는 대부분의 자동차 카테고리에서 생산성 향상을 달성했습니다. 차량 손상 비용, 특히 EV 손상 비용은 예외였습니다.” 흠. … 임차인이 토크, 자동차를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욕구,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주의를 산만하게 해야 하는 의무 등으로 인해 Tesla를 더 많이 망가뜨리고 있습니까? Tesla가 Hertz를 어떻게 도울지 궁금합니다. 렌트카의 성능이 저하될까요? 이는 임차인이 Tesla 모델의 모든 기능을 경험하고 자신의 모델을 구입하기를 확실히 원하는 Elon과는 매우 다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총 소유 비용 분석을 많이 수행한 우리에게는 매우 큰 문제가 있습니다. 감가 상각. 테슬라가 세계 정상에 올랐을 때 Model 3의 재판매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높았습니다. (감가상각비가 비정상적으로 낮았다는 의미) Tesla Model 3의 5년 소유 비용은 엄청나게 좋아 보였습니다. 그러나 Tesla 생산량이 1톤 증가하고, 경제가 전염병으로 인해 길들여지고, Tesla가 가격을 대폭 낮추면서 Model 3 및 Model Y 소유자는 감가상각을 걱정해야 할 때가 되었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Hertz는 이것이 Tesla/EV 계획에 정말로 찬물을 끼얹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cherr는 “2023년 동안 Tesla가 주도한 EV의 MSRP 하락으로 인해 EV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작년에 비해 낮아졌습니다. 따라서 폐차로 인해 더 큰 손실이 발생하고 그에 따라 더 큰 부담이 발생합니다.”라고 Scherr는 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는 Tesla/EV 구매를 늦추려는 회사의 계획을 지지하는 몇 가지 강력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회사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가 임차인이 자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이해하도록 돕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네트워크 카드나 앱 충전(임차인의 최종 청구서에 충전 비용이 추가됨), 충전 방법 및 위치에 대한 자세한 지침, 충전 방법에 대한 기본 안내가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없으면 임차인이 아직 EV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모든 것에 능숙하지 않다면 스트레스를 받고 문제에 부딪혀 EV 생활에서 소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기본 지원 메커니즘이 기본값이 아니라는 사실은 나에게 충격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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