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은 이제 ‘빈티지’이므로 Urban Outfitters에서는 매진되었습니다.

CChatGPT8
2 Min Read

[ad_1]

요즘 빈티지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즉, 젊고 힙한 사람들을 위한 가장 패셔너블한 매장에서 수십 년 전에는 유행에 뒤떨어진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중고품 가게에서만 살 수 있었던 레코드와 레코드 플레이어가 트렌디한 매장에 등장했습니다. 이제 쓸모없는 오래된 iPod이 공식적으로 트렌드에 올랐습니다.

iPod이 “빈티지”하기 때문에 오래된 느낌을 받는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최근 개조된 장치가 판매되고 있던 Urban Outfitters의 제품 설명에 따르면 2001년 발명품은 이제 “진정한 빈티지 복고 기술”로 간주됩니다. 겉보기에는 매우 인기가 있지만 현재는 매진되었습니다. 사이트. 그러므로 여러분의 10대 자녀가 올해 휴일을 위해 하나를 요청하더라도 너무 당황하지 마십시오.

클래식 MP3 플레이어는 워크숍이자 제품 디자인 스튜디오인 Retrospekt에서 복원되었습니다. 그러나 iPod은 여러분이 기억하는 것보다 조금 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배터리와 129GB의 저장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iPod이 다시 돌아오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면 두뇌를 “섞을” 준비를 하십시오. Apple iPod Mini(1세대)의 가격은 199달러였고, Apple iPod(5세대)의 가격은 무려 349달러였습니다. 따라서 수년 동안 오래된 iPod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아마도 몇 백 달러를 절약했을 것입니다.

Apple이 iPod을 “공급이 지속되는 동안에만” 판매할 것이라고 발표한 것이 바로 작년이었습니다. 이는 Apple이 더 이상 iPod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음악은 항상 Apple의 핵심 부분이었으며 iPod이 음악 산업뿐만 아니라 음악 산업에 영향을 미친 것처럼 수억 명의 사용자에게 음악을 제공했습니다. 음악이 발견되고, 듣고, 공유되는 방식도 재정의되었습니다.” Greg 당시 애플의 월드와이드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 조스위악(Joswiak)은 성명을 통해 이렇게 말했다.

“오늘날에도 iPod의 정신은 살아있습니다.”라고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 “우리는 iPhone부터 Apple Watch, HomePod mini, Mac, iPad, Apple TV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에 놀라운 음악 경험을 통합했습니다. 그리고 Apple Music은 공간 오디오 지원으로 업계 최고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음악을 즐기고,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세상은 iPod을 놓아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