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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즈(Isuzu)는 세계 최초의 배터리 전기 평상형 노선버스인 Erga EV 버스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0월 25일 제1회 일본 모빌리티 쇼(구 도쿄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2024년 일본 출시 예정이다.
에르가 EV는 1회 충전으로 최대 300km(186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고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최대 9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AEBS),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독특한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안전성과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앉은 승객을 위한 USB 충전 포트도 있습니다.
평탄한 바닥, 과도기적 가속
유연한 레이아웃을 갖춘 평평한 바닥, 낮은 높이의 버스는 버스 후면의 계단을 제거하여 완전히 넓고 접근성이 뛰어난 내부를 만듭니다. 이 “논스텝” 설계를 통해 승객은 특히 신체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쉽게 버스에 승하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좌석은 버스에 계단이 없는 부분(예: 뒷좌석 대부분 좌석 또는 펜더 위에 있는 좌석)이 없도록 수평을 유지하여 버스 내 이동이 완전히 방해받지 않도록 합니다.
대형 발전소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레이아웃이 가능합니다.
후륜구동 버스는 영구자석 동기모터(PMSM)를 사용한다. 매우 효율적인 모터는 출력 밀도가 높아 더 부드러운 가속 및 감속이 가능하고 진동 및 소음 수준이 낮습니다.
이미 토크가 높은 모터는 속도를 높이지 않고도 견인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버스가 가속하는 방식은 원활하게 전환됩니다. 이 기능은 승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극대화합니다. Isuzu는 이러한 개선을 통해 추락과 같은 기내 사고를 완전히 없애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배출 제로 전환
Isuzu Erga EV는 일본의 배출가스 제로 대중교통으로의 전환에 있어서 중요한 발전입니다.
그러나 Isuzu가 디젤 엔진의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탈탄소화 노력을 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회사는 1995년부터 연료 효율을 향상시키고 배출량을 줄이다. 5년 후, 더 높은 출력을 위해 디젤 엔진에서 흔히 사용되는 가변 지오메트리 터보차저를 출시했습니다. 이후 미세먼지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디젤 미립자 필터가 발명되었습니다.
2010년에는 질소산화물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디젤 엔진용 선택적 촉매 환원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 Isuzu는 연료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는 차세대 커먼 레일 직접 연료 분사(CRDI)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것은 대전 2012년 일본 엘프 EV를 시작으로 10년 넘게 노력을 이어왔다. 2018년에는 N시리즈 EV를 국내 출시했고, 2024년에는 이스즈 에르가 EV 버스를 일본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Japan Mobility Show 개막식에 많은 구경꾼들이 ERGA EV 부스를 방문합니다. 많은 수의 아이들이 그들의 부모에 의해 쇼에 데려온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Isuzu 소셜 미디어 게시물의 사진.
“Isuzu는 “당신을 위한 혁신” 개념의 일환으로 상업용 전기 자동차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기 오염을 줄이고 기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정부, 기업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 협력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운송의 미래입니다.” Isuzu Motor Co.의 사장 겸 COO인 Shinesuke Minami는 부스에 대한 기자 브리핑 후 기자 회견과 별도로 일본어로 말했습니다.
자체적인 것 외에도 EV 개발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Isuzu는 EV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다른 회사와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에 Isuzu는 수소 연료 전지 버스를 개발하고 배포하기 위해 일본 정부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데릭과 함께 작성 버나드 트리브디노 Chargeph.com 그리고 techsaucep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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