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Blue는 한때 Alaska Airlines 인수를 계획했다고 법원 증언이 밝혀졌습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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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lue와 Spirit Airlines가 독점금지법정에서 법무부와 대결을 벌이는 가운데 JetBlue와 Spirit Airlines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가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 JetBlue는 수년 동안 다른 항공사를 인수하고 합병하는 데 관심을 가져왔고 한때 Alaska Airlines를 최종 목표로 여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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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lue는 2010년대에 다른 여러 소규모 항공사와의 합병 기회를 고려했었다고 JetBlue CEO Robin Hayes는 월요일 매사추세츠 지역 미국 지방 법원에서 증언하면서 80년대를 지배하는 4대 국내 항공사와 경쟁하기 위해 성장을 가속화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증언했습니다. 미국 시장의 % — American Airlines, Delta Air Lines, United Airlines 및 Southwest Airlines.

2015년 JetBlue는 젊은 항공사의 기업공개 직후 Virgin America와의 합병을 추진했지만 입찰 전쟁 이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Alaska Airlines에 압도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Alaska는 주당 57달러를 제안했는데 이는 입찰 당일 마감 가격보다 47% 높은 가격입니다. . 이 거래는 알래스카가 26억 달러를 지불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etBlue는 다른 항공사 인수에 계속 관심을 갖고 있다고 Hayes는 증언했습니다.

2017년 JetBlue는 두 개의 잠재적 항공사에 초점을 맞춰 옵션을 다시 탐색하기 시작했으며 그 중 하나는 Spirit이었습니다. 법원에 제출된 문서에 따르면 다른 항공사의 이름은 수정되었습니다.

Virgin America 입찰과 2017년 기회 평가에서 주요 동기는 빠르게 성장하고 더 많은 국가적 입지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Hayes는 말했습니다. 월요일 법정에서 공개된 2017년 JetBlue 이사회 프레젠테이션에서는 “각 옵션은 JetBlue에 고유한 전략적 기회를 제공하고 Big 4와 경쟁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구축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가격이 너무 높을 것으로 예상되어 계획이 상정되었다고 Hayes는 증언했습니다. 그는 Spirit에 대한 입찰에는 알래스카가 Virgin에 대해 지불한 것과 같은 높은 프리미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했으며 JetBlue는 이를 저렴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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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lue는 2019년 말 Spirit에 대한 관심을 재검토하여 둘 사이의 합병을 고려하기 위해 코드명 “Project Exchange”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항공사의 항공기 공통성과 유사한 주문서를 주요 기회로 보고 프로젝트의 전략적 근거를 “기존 항공사에 지속 가능한 도전자 브랜드를 공개”하는 옵션으로 나열했습니다.

JetBlue 이사회는 이번 인수 추진에 찬성표를 던졌고, 2020년 2월 회의에서 Hayes가 Spirit CEO Ted Christie에게 접근하도록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검토하기도 전에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이 항공사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프로젝트는 Frontier와 Spirit이 합병 의사를 발표한 2022년까지 보류되었습니다.

Spirit과의 합병을 평가하는 동안 이사회에 제출된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에는 “Spirit은 알래스카를 추구하려는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에서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입니다.”라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날짜가 기재되지 않은 슬라이드가 월요일 법정에 공개되었습니다.

JetBlue는 알래스카에 접근한 적이 없으며 Hayes는 증언했으며 그럴 계획도 없습니다. Hayes는 Spirit과의 거래가 계속 진행된다면 추가 합병 활동은 없을 것으로 예상하며 추가 인수가 규제 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낮다고 말했습니다.

Spirit은 팬데믹 이전에도 마찬가지로 합병 기회에 관심이 있었고 Christie는 그것이 주요 항공사와 경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성장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보고 있다고 지난 주 증언했습니다.

변호인의 심문 중에 Hayes는 항공사가 Spirit의 슬롯, 착륙권, 보스턴, 뉴욕 및 포트로더데일의 게이트 몰수를 포함하여 예상되는 규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여러 구제책을 적극적으로 제안했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매각의 개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사건을 심리하고 있는 William G. Young 판사는 매각의 몇 가지 사항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현재 항공기 공급망 문제를 고려할 때 해당 슬롯과 게이트가 다른 초저가 항공사에 제공되면 유용할지 여부를 Hayes에게 묻습니다. Hayes는 자산을 “세대적 기회”로 특징지었습니다.

또한 월요일에 변호인단은 작년 Northeast Alliance 재판에서 법무부가 JetBlue에 관해 언급한 몇 가지 논평을 제기했습니다. 그 중 정부는 JetBlue를 “LCC 중에서 독특하다”고 설명하고 “높은 서비스 품질을 통해 다른 LCC/ULCC가 할 수 없는 방식으로 기존 항공사와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DOJ는 작년 재판에서 “20년 이상 동안 JetBlue가 미국 북동부에서 레거시 항공사의 호일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으며 “전체적으로 JetBlue와 레거시 항공사 간의 경쟁을 통해 여행자는 수십억 달러를 절약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PG는 보스턴의 미국 지방 법원에서 재판 현장을 보고하고 있으므로 최신 소식을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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