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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lue Airways는 네트워크를 여러 차례 삭감하고 있으며, 거의 모두 북동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Cirium 일정에서 처음 확인되고 나중에 항공사 대변인이 확인한 것처럼 항공사는 14개 노선을 중단하고 한 도시에서 철수합니다.
컷은 광범위하며 뉴욕이나 보스턴을 한 번만 터치하면 됩니다. 아래에서 전체 삭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지만 주요 내용으로는 버몬트 주 벌링턴에서 철수하고 뉴욕과 워싱턴 DC 간 서비스 중단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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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노선은 앞으로 몇 주에 걸쳐 단계적으로 폐지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트랜치는 1월 첫째 주 연휴 직후 종료되고, 3월 말에 두 번째 트랜치가 이어집니다.
- 보스턴 로건 국제공항(BOS)-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EWR)
- 보스턴 로건 국제공항(BOS)-프레드릭 더글라스 그레이터 로체스터 국제공항(ROC)
-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EWR)-마이애미 국제공항(MIA)
-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벌링턴 국제공항(BTV)
-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로널드 레이건 워싱턴 국립공항(DCA)
-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찰스턴 국제공항(CHS)
- 라과디아 공항(LGA)-LF 웨이드 국제공항(BDA)
- 라과디아 공항(LGA)-내슈빌 국제공항(BNA)
- 라과디아 공항(LGA)-찰스턴 국제공항(CHS)
- 라과디아 공항(LGA)-덴버 국제공항(DEN)
- 라과디아 공항(LGA)-케이프 코드 게이트웨이 공항(HYA)
- 라과디아 공항(LGA)-잭슨빌 국제공항(JAX)
- 라과디아 공항(LGA)-포틀랜드 국제공항(PWM)
- 라과디아 공항(LGA)-새러소타 브레이든턴 국제공항(SRQ)
아마도 가장 주목할만한 드롭은 Burlington일 것입니다. Burlington은 JetBlue가 20년 넘게 꾸준히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 출구로 인해 델타항공은 뉴욕에서 벌링턴까지의 노선을 독점하게 될 것이며, 유나이티드 항공은 뉴어크를 허브로 하여 이 도시에 계속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삭감은 뉴욕의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에서 로널드 레이건 워싱턴 국립공항(DCA)까지의 서비스인데, 1월 초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 노선은 9월 16일에 막 시작되었으며 이제 불과 몇 달 후인 2024년 1월 3일에 중단될 예정입니다. 항공사가 새로운 노선을 시작한 다음 전체 노선도 채 못 된 채 시장에서 철수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습니다. 계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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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lue는 두 가지 이유로 이러한 과감한 삭감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첫 번째는 2021년 초 출범한 아메리칸항공과의 동북동맹 해체다.
이 협정은 아메리칸항공과 제트블루가 뉴욕과 보스턴에서 그들의 관련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고안되었습니다. 두 항공사는 확고한 경쟁사에 맞서 스스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운 두 개의 북동부 주요 도시입니다.
따라서 American과 JetBlue는 서로 경쟁하는 대신 Northeast Alliance를 사용하여 북동부의 일정을 조정하고 수많은 새로운 국내 및 국제 노선을 시작하고 공동 운항 및 충성도 혜택 등을 제공했습니다.
일정을 더 잘 맞추기 위해 항공사는 LaGuardia에서 슬롯(기본적으로 이륙 및 착륙 허가)을 교환하여 이러한 네트워크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법무부의 독점 금지 소송이 성공적으로 끝난 후 제휴 관계가 해체되었으므로 JetBlue는 American에 자리를 돌려주어야 합니다. 아메리칸 항공이 판사의 판결에 항소하는 동안 두 항공사 모두 이미 동맹 관계를 거의 파기한 상태입니다.
JetBlue의 경우 이는 주파수를 줄이거나 기존 노선을 완전히 중단해야 함을 의미하며 항공사는 대부분 후자 전략을 따르고 있습니다.
LaGuardia의 이러한 슬롯 교환 외에도 JetBlue는 “정부의 지속적인 ATC 인력 배치 문제로 인해” 삭감을 계획하고 있다고 항공사 대변인이 TPG에 말했습니다.
JetBlue는 최근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이 연장한 뉴욕의 가장 붐비는 공항 두 곳의 항공편에 대한 임시 슬롯 면제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슬롯은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잃습니다. 즉, JetBlue가 전체 슬롯 일정을 채울 수 없다면 귀중한 슬롯을 경쟁사 중 하나에게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임시 슬롯 면제(주로 북동부의 항공 교통 관제사 부족으로 인해 시행됨)로 인해 항공사는 LaGuardia 및 JFK에서 항공편의 약 10%를 중단할 수 있어 JetBlue는 손실에 대한 걱정 없이 뉴욕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막대한 장기적 가치를 지닌 자산.
영향을 받는 노선 중 하나를 예약한 경우 JetBlue는 대체 항공편 옵션을 제공하거나 원래 결제 방법으로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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