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h의 새로운 Bugaboo 유모차 콜라보레이션은 올해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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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가 된다는 것은 정체성을 상실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세심하게 기획한 당신의 성인 생활은 갑자기 이상한 브랜드와 물건들로 넘쳐납니다.왜 모두가 하나에 집착하는가? 기린?—그것은 자녀의 생존, 평생의 행복,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마그넷 스쿨에 입학하는 능력의 열쇠입니다. 이러한 감각은 여러분이나 나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신발, 패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Kith의 창립자인 Ronnie Fieg에게도 적용됩니다. 그는 가족의 임신 사실을 알고 유모차 브랜드 Bugaboo에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2년 후 Kith는 Bugaboo와 함께 한정판으로 처음으로 두 대의 유모차를 출시합니다. 각각은 기존 Bugaboo 모델, 경량 접이식 Butterfly(Bugaboo의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팔리는 유모차) 및 전지형 Fox 5(특히 미국 시장에서 사랑받는)를 맞춤화한 것입니다. 유모차는 현재 각각 650달러와 1,450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캡슐 컬렉션이 일반적인 Bugaboo보다 수백 달러 더 비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30의 기저귀 교환용 토트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Photo: Kith x Bugaboo]

이 프로젝트는 NFL이나 Frank Lloyd Wright 재단과의 협업이 낯설지 않은 회사인 Kith의 초대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ieg는 Kith가 청소년을 위한 제품을 다루는 방식에 특히 주의를 기울인다고 주장합니다(그리고 Kith는 신생아용 유틸리티 바지를 100달러에 판매할 것입니다). Fieg는 이메일을 통해 “2016년 라인을 출시한 이후로 어린이 파트너십을 매우 선별적으로 선택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만의 디자인 정신을 확립하고 제품을 현재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초점이었습니다.”

[Photo: Kith x Bugaboo]

마찬가지로 Bugaboo는 과거 반 고흐 박물관과 같이 “예상치 못한” 파트너라고 부르는 파트너와 팀을 이루었지만 지난 5년 동안 다른 브랜드와 협력하지 않았습니다. Bugaboo 북미 총괄 매니저인 Jeanelle Teves는 “Ronnie가 우리에게 접근했을 때 그것은 적절한 장소와 적절한 시기의 문제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첫 만남에서 Fieg는 Kith 유모차 제품을 어떻게 상상했는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Photo: Kith x Bugaboo]

팀이 개발한 것은 클래식 Bugaboo 유모차이지만 Kith의 차분한 중성 색상으로 다시 제작되었습니다. 패브릭 조각의 경우 이는 매우 간단한 문제이지만 색상은 휠과 휠 캡에서 알루미늄 프레임까지 확장됩니다. 여러 재료에 걸쳐 이와 같은 톤을 정확하게 얻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이며 공장과 상당한 양의 왕복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캐노피에는 “Kith & Kin”이 자수로 새겨져 있고, 범퍼 바에는 스크립트로 브랜드가 양각되어 있어 친구들에게 “아니, 너도 하나 살 수 없어, 이 유모차는 이미 매진됐어요.”

[Photo: Kith x Bugaboo]

대부분의 사람들은 Bugaboo의 유모차가 이미 어느 정도 럭셔리하다고 생각하지만, Teves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Bugaboo를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끌어올린 첫 번째 사례라고 믿으며 자신의 브랜드가 이러한 추진력을 더욱 굳건히 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Kith는 차세대 부모들과 연결하는 놀라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Bugaboo를 예비 부모의 새로운 물결로 안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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