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a와 TAILG, 2030년까지 아프리카에 전기 오토바이 200,000대 및 배터리 교체 스테이션 5,000개 구축 파트너십 체결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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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파배터리 교환 네트워크에 중점을 둔 가나 회사, 테일그 Jidi라는 배터리 교체 가능 전기 오토바이를 공동 개발하고 있습니다. Kofa는 Jidi의 첫 번째 주문이 2023년 말에 가나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합니다. Kofa는 배터리와 배터리 교환 네트워크의 장점을 기반으로 Jidi가 라이더 비용을 최대 30%까지 절감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파트너십은 2030년까지 Kofa 배터리 교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200,000대의 전기 자동차를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기 오토바이의 출시를 촉진하려면 대륙 전체에 5,000개의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이 필요합니다.

Kofa는 이동성 분야에서만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아프리카 전역의 도시 환경에서 사람들이 깨끗하고 저렴한 에너지에 접근하는 방법도 다루고 있습니다. Kofa 배터리 팩의 초기 사용 사례는 전기 오토바이와 고정식 백업 전원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오토바이 부문은 현재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전역에서 연간 300억 달러 규모의 시장입니다. 이 지출의 절반 이상이 오토바이에 사용되는 휘발유에 사용되고 나머지는 발전기에 사용되는 휘발유와 디젤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전기 오토바이 및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과 같은 관련 인프라의 채택을 가속화하는 것은 운송 및 백업 발전 부문에서 화석 연료 연소로 인한 비용을 절감하는 중요한 경로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TAILG 그룹은 20년 동안 전기 자동차 산업에 종사해 왔습니다. Kofa는 Jidi가 다양하고 성장하는 아프리카 시장을 위해 설계 및 제조된 배터리 교체 가능 전기 오토바이라고 말합니다. Jidi는 Kofa의 Swap & Go 사이트에서 교체하여 “무제한 배터리 범위”를 달성할 수 있는 Kofa의 추출형 배터리를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Kofa의 스왑 네트워크는 가나에서의 배치를 가속화할 것이며, 2024년까지 Kofa는 여러 새로운 국가에서 스왑 인프라에 투자하고 구축할 것입니다.

Kofa는 Jidi의 이중 배터리가 각 배터리 교체 사이에 최대 100km의 범위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Jidi의 최대 속도는 85km/h에 달할 수 있습니다. Kofa는 여러 기술 애플리케이션이 UN 및 EU 표준(UN/ECE)을 준수한다고 말합니다.

Kofa Technologies의 CEO인 Erik Nygar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아프리카 전역의 EV 도입을 가속화하고 도시 오염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오토바이만 해도 매년 5천만 톤이 넘는 CO2를 배출합니다. TailG는 배터리 교환 및 이동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Kofa와 협력하여 규모에 맞는 솔루션을 갖춘 아프리카에 진출한 최초의 주요 EV OEM입니다. 우리는 이를 가능하게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Erik은 선도적인 글로벌 EV OEM인 TAILG가 판매, 생산 능력(현재 대륙 전체에 걸쳐 심각하게 부족함), 애프터 서비스 부품 및 공급망 지원(극한 규모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 측면에서 규모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이번 거래는 기계공, 딜러, 대규모 유통업체, 차량 금융 등 이미 절멸되고 있는 차량 생태계의 많은 부분에 심각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분할 및 정복 전략입니다. 우리는 단절된 수직적 통합 전략이 아닌 파트너십의 가치를 봅니다. 따라서 현재 생태계의 모든 부분에 대해 전반적으로 더 나은 가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Kofa는 탱크를 채우는 탁월한 경험인 고객 중심의 배터리 교환 네트워크를 만들고 구축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두 배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번 거래의 규모는 오토바이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전역에서 안정적인 에너지 접근이 부족한 도시 환경의 중소기업 및 가정에도 중요합니다. 우리의 swap & go 모델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TAILG는 가나에 Jidi가 도입되면 여행 및 운송에 있어 화석 연료에 대한 장기적인 의존이 완전히 중단되고, 연료 오토바이를 전기 오토바이로 효과적으로 대체하며, “일대일로” 국가의 운송을 전환하려는 TAILG의 사명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탄소제로 시대를 맞아 기후변화 대응과 환경질 개선을 위한 각국의 글로벌 노력에 기여한다.

TAILG가 다른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이전에 맺은 파트너십 중 일부에는 UN 전기 이동성 프로젝트(United Nations Electric Mobility Project)와의 작업이 포함되며, 케냐 전기차 프로젝트 시범 및 추진, 필리핀, 베트남. TAILG는 자사 제품이 전 세계 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된다고 밝혔습니다. TAILG는 또한 다양한 신규 및 기존 모델에 Kofa 배터리를 통합하고 아프리카 내 전기 자동차 확산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Jidi가 가나에서 시작하여 다른 아프리카 국가로 출시되면 TAILG 전기 자동차가 글로벌 친환경 및 저탄소 여행에서 더욱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Kofa의 접근 방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는 이동성 부문과 고정식 저장 부문 모두에서 대륙의 많은 국가에서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균일한 폼 팩터를 사용하여 모빌리티 부문과 고정식 스토리지 시장을 모두 목표로 삼고 있다는 사실은 확장성을 허용하고 제품의 임계 질량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호 운용성은 대륙에서 큰 문제였으며, 수많은 스타트업이 모두 서로 다른 폼 팩터, 커넥터 및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을 성장시키려면 통일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Kofa가 곧 출시될 Jidi와 같은 제품을 위해 TAILG와 협력하고 있으므로 전기 오토바이 생산이 실제로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미지 제공: 코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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