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ed Attraction’은 Max의 히트작입니다. David Zaslav의 계획이 효과가 있습니까?

CChatGPT8
8 Min Read

[ad_1]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 스트리밍 서비스인 Max에서 상위 10개 프로그램 목록을 검색해 본 적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어쩌면 폭식을 했을지도 모르지영국의 데이트 쇼 벌거벗은 매력. (판단 없음.) Parrot Analytics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략가인 Brandon Katz는 “이 쇼는 뛰어난 수요를 보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스트컴퍼니. “그 기간 동안 미국에서 상위 2.7%의 프로그램에 속했는데, 이는 분명히 매우 좋은 것입니다. Warner Bros. Discovery가 Discovery+와 Max를 결합한 이유에 대해 실제로는 정말 좋은 축소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면 누드를 선보이는 데이트 쇼, 벌거벗은 매력 원래 2016년 영국 채널 4에서 첫 방송되었습니다. 7년 전의 동일한 에피소드가 이번 달 초 Max에서 데뷔했습니다.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옷을 입은 참가자는 6명의 나체 참가자와 함께 제시되며, 탈락 라운드를 통해 그들 중 누구와 데이트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잠재적 날짜는 아래에서 위로 천천히 공개되며 세그먼트가 끝날 무렵에야 얼굴이 표시됩니다.

이 멍청하고 섹시한 데이트 쇼는 확실히 에미상을 수상한 시리즈 시청자들이 Discovery+와 합병되기 전에 HBO에서 시청하던 유형과는 다릅니다. 전제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충격적일 수 있지만, 그 성공이 완전히 놀라운 일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HBO Max와 이미 여러 히트 리얼리티 쇼의 본거지였던 Discovery+가 Max로 합병된 지 거의 5개월 후, 벌거벗은 매력의 성공은 업계의 새로운 현실을 반영합니다. 진행 중인 SAG-Aftra 파업과 월스트리트의 비용 절감 압력 사이에서 Warner Bros. Discovery CEO David Zaslav와 같은 경영진은 청중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롭고 저렴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실제로 대형 스트리머는 다음과 같은 화려한 시리즈에 막대한 예산을 투자할 의향이 적습니다. 시간의 수레바퀴 또는 낯선 것들. 그래서 영국에서 온 벌거벗은 사람들이 그 공백을 메우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David Zaslav와 낮은 눈썹 히트

“그만큼 벌거벗은 매력 폭발은 HBO, 프리미엄 대본 TV 프로그램 및 영화, 저속하고 폭넓은 매력을 지닌 대본 없는 시리즈의 조합인 David Zaslav가 Max의 중요한 전략으로 설명한 것과 매우 일치합니다.”라고 Katz는 덧붙였습니다.

이 전략은 지난해 말 처음 공개됐을 때 거센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비평가들은 HBO의 브랜드가 다음과 같은 고급 TV 시리즈를 기반으로 구축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계승, 왕좌의 게임그리고 소프라노스그리고 이 시리즈를 2학년 리얼리티 쇼와 결합하면 품질에 대한 명성이 떨어질 것입니다.

더욱이 HBO Max는 다음과 같은 라틴계가 주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영화를 포함하여 플랫폼에서 여러 타이틀을 취소하고 제거한 것에 대해 이미 비판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고르디타 연대기 그리고 배트 걸. 이에 대해 일부 민주당 정치인들은 미국 법무부에 편지를 써서 디스커버리가 AT&T로부터 워너미디어를 인수한 이후 급격한 해고를 단행한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를 “미국의 상징적인 스튜디오를 비워버렸다”고 비난했습니다.

Zaslav와 그의 팀은 Max가 최신 버전에서 다른 스타일의 중독성 프로그래밍을 통해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주장을 펼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벌거벗은 매력 그들의 주장을 충분히 뒷받침할 수도 있습니다. (Warner Bros. Discovery는 이에 대해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패스트컴퍼니‘에스 댓글 문의입니다.)

그렇다고 모두가 팬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벌거벗은 매력 음란하고 어리석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7년 된 이 쇼는 신체 다양성이 부족하다는 문제도 제기되었습니다. 총괄 프로듀서인 대럴 올슨(Darrell Olsen)은 최근 이 논란과 관심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지금 미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like how the U.K. reacted] 7년 정도 전이에요.” 올슨이 말했다. 할리우드 리포터. “’이게 화면에 나온다니 믿을 수 없어’라는 충격과 분노가 뒤섞여 ‘이건 정말 놀랍다’고 하더군요. 이 쇼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내 생각에 너희들에게 일어날 일은, 바라건대 여기서 일어난 일, ‘맙소사, 이게 TV에 나온다니 믿을 수 없어’가 ‘꽤 좋은 쇼야’로 바뀌는 일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야기도 좋아지고 경계도 더 넓어지죠 [in the latter seasons].”

물론 어떤 사람들은 이 쇼가 터무니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픽셀화되지 않은 전면 누드를 제외하면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네트워크 및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등장한 리얼리티 데이트 쇼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합병 이전에 Discovery+는 TLC와 같은 리얼리티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90일 약혼자 그리고 디스커버리 채널의 마찬가지로 알몸으로 무거워 벌거벗고 사랑을 두려워함, 옷도 없이 외딴 곳에서 살아남아 사랑을 찾는 두 명의 낯선 사람이 등장합니다.

넷플릭스의 사랑은 눈이 멀었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얼리티 데이트 쇼 중 하나입니다. 그 이후로 다음과 같은 성공적인 오리지널 비대본 데이트 쇼를 출시했습니다. 너무 뜨거워서 다룰 수 없음낙원에 발이 묶인 싱글 그룹이 상금을 받기 위해 금욕 생활을 유지해야 하는 곳, 그리고 최후통첩, 헌신을 두려워하는 커플에 관한 쇼.

작년에 Peacock이 픽업했습니다. 사랑의 섬, 같은 이름의 영국 리얼리티 데이트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며 CBS에서 처음 3개 시즌이 방영된 후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합니다. 이는 Peacock의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원본 비대본 시리즈이자 전체적으로 세 번째로 큰 출시가 되었습니다. 리얼리티 데이트 쇼에 대한 사랑의 대부분은 ABC 방송의 인기에서 비롯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기 시리즈 학사 그리고 그것의 많은 스핀오프들, 독신 그리고 황금 학사.

Parrot Analytics 연구에 따르면 2018년부터 2022년까지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버라이어티 공급의 전 세계 점유율이 모두 증가함에 따라 대본 없는 콘텐츠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2년에는 대본 없는 콘텐츠가 모든 새로운 TV 데뷔의 27%를 차지했습니다. 최근 Statista 조사에 따르면 18~29세 중 거의 3분의 1이 리얼리티 TV 쇼를 시청하고 있으며 HBO Max는 이전에 자체 오리지널 리얼리티 쇼 개발을 실험했지만 그들 중 누구도 시청자와 연결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수명이 짧은 F보이 아일랜드, 여성들이 구혼자가 “좋은 남자”인지 자칭 “fboys”인지 결정해야 하는 이 프로그램은 두 시즌 후에 취소되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CW에 의해 세 번째 시즌에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Discovery+의 파이프라인에 기대어 이미 인기 있는 벌거벗은 매력 대본이 없는 카테고리에서 Max의 큰 성공일 수도 있습니다. 할리우드 작가와 배우들의 파업 기간 동안 회사가 대본이 없는 시리즈를 개발하고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데 뒤로 물러나는 것도 안전한 조치였습니다.

“HBO는 TV가 아닙니다. HBO는 HBO다”

Max의 변화는 또한 Warner Bros. Discovery의 새로운 체제가 HBO Max가 일요일 밤 약속으로 프레스티지 TV를 시청하는 브랜드라는 개념과 너무 많이 연관되어 있으며 현대적이고 다양한 미디어 자산으로서 일주일에 한 번이 아니라 매일 몇 시간 동안 더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세요.

지난 5월 Max 프로모션 행사에서 회사의 게임 및 스트리밍 책임자인 JB Perette는 “HBO는 TV가 아니다”라며 Max에서 “HBO”를 제거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HBO는 HBO입니다. 그런 상태를 유지해야 해요.” 동시에 Perette는 자신의 임무가 “이 향상된 제품에 대한 매력을 확대하는 데 핵심이 될 비교할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를 향상시키고 선보이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까지 벌거벗은 매력 하지만 Max 전략과 브랜드 변경을 뒷받침할 증거는 많지 않았습니다. 최근 분기별 수익에서 Warner Bros. Discovery는 Max가 18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다고 보고했으며, 현재 믹스가 더 많은 시청자를 계속 유지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합니다. 한 가지 가능성이 있는 것은 할리우드 전역의 스트리머들이 그 어느 때보다 도서관을 쇼핑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동시에 그 벌거벗은 매력 지난 10년간의 또 다른 시리즈인 Max에서 시청자를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양복들Netflix에서 비슷한 르네상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기업 모두에게 ‘이 전략은 장기적으로 구축되었는가?’라는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대본 없는 시리즈와 재방송은 오늘날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저렴하고 ROI가 높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사랑스러운 싱글들처럼 벌거벗은 매력 가입자든 문신을 많이 한 맨체스터의 콜센터 교환원이든 일단 옷을 다시 입고 나면 더 이상 제공할 것이 없다면 관계를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