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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 기여자가 표현한 의견은 각자의 의견입니다.
새로운 브랜드 또는 기존 브랜드가 리브랜딩을 결정합니다. 전략이 실행되고, 성장이 시작되고, 직원이 채용되고, 성장통이 시작됩니다. 핵심 메시지를 유지함으로써 일관성이 유지되고 소셜 미디어 청중과 노출이 증가하며 일부 PR이 생성되기도 합니다. 현재 고객은 브랜드를 옹호하고 홍보를 돕고 브랜드가 대표하거나 지원하는 사회적 또는 자선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합니다. 모든 상자가 확인되고 있죠?
어느 날까지는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직원이 실수나 큰 실수를 저질렀는데, 그 일이 이제 소셜 미디어에 올라갑니다. 최고 경영진이 핵심 청중이 크게 반대하는 브랜드에 대해 거의 치명적인 결정을 내리자 매출이 빠르게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귀하의 업체를 운영하는 업체로 인해 사고가 발생하지만, 귀하의 업체는 어쩌다보니 논란에 휘말리게 됩니다. 회계를 소홀히 하거나 더 나쁘게는 표면과 자금이 누락되거나 제거되어 고객과 회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익숙한 것 같나요? 매주 공포 이야기가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신원 도용과 마찬가지로 PR 위기는 빠르고 예기치 않게 발생하며, 힘들게 번 돈을 빼앗아가고 평판에 심각한 손상을 입힙니다.
관련 항목: PR 위기 대처를 위한 3단계 계획
지금 PR 구축
이제 수백만 명이 자신과 비즈니스의 신원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니터링 서비스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예방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며 해킹 또는 기타 수단으로 인한 혐의에 대한 이의 제기, 반박 조치가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은 이런 일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 이해하고 있으며 이는 개인이나 기업의 잘못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평판 모니터링 서비스도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Google 리뷰,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기타 온라인 진술이 사실이 아닐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표적이 된 개인이나 기업을 대신하여 목소리를 높이려고 합니다. 많은 것들이 쌓여서 더 많은 드라마와 불필요한 소문을 만들려고 노력하지만, 대부분은 개인이나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무시하거나 이야기합니다.
잠재적인 PR 실수에 대한 예방 조치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지금 PR 구축을 시작하세요. PR이 없으면 대중이 아는 유일한 이야기는 실수나 논란뿐입니다. 그것은 구글의 첫 번째 검색 결과이고, 소셜 미디어의 첫인상이며, 대중이 소비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없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에 약간의 PR을 얻음으로써 적어도 PR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브랜드에 대한 콘텐츠 및 기사 포트폴리오가 있습니다.
PR 포트폴리오 구축의 첫 번째 단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드가 스스로를 대변한다고 가정하거나 창업자들은 PR을 통해 자신의 관심을 끄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자본을 늘리거나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매일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오랜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기업가와 창업자는 정치인이 아니며(대부분의 경우) 브랜드 성공 이외의 공공 이미지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모두 인간이고 인간을 고용합니다. 재난과 혼란이 일어날 것입니다.
탄탄한 PR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첫 번째 단계는 이미 개발된 핵심 메시지 전략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구현되지 않은 핵심 전략을 구축하는 데 얼마나 많은 브랜드가 비용을 지출하는지 놀랍습니다. 그날의 주요 스토리가 아니더라도 거기에서 PR의 작은 승리를 만들어보세요. 서비스의 소규모 확장, 기존 제품 라인 추가, 청소년 스포츠 리그 후원 등은 모두 더 광범위한 언론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확실한 승리입니다.
작은 승리를 기반으로 하세요. 신입 사원, 새로운 커뮤니티 참여, 사업 첫해 — 소수의 언론 매체에서만 보도되는 제한된 보도 자료를 통해서라도 브랜드 스토리를 계속해서 알리세요. 뉴스 가치가 있는 주제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무엇이 옳고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지속적인 PR 보도는 문제가 발생할 때 방향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거기에서 브랜드가 고객 기반의 문제 해결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 중심 조직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계속 강조하십시오. 상당한 PR 승리가 뒤따를 것이며, PR 악몽이 발생하면 미디어와 대중은 성장, 성취,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비즈니스나 조직을 구축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는 인간의 결함 등으로 구성된 PR 포트폴리오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브랜드가 솔루션 지향적인 시장 리더 또는 영향력자로 구축되고 간주되며 좋은 작업과 PR의 포트폴리오가 생성된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실수와 악몽을 겪기가 더 쉽습니다. 처음 24시간이 최악이었다고 말하곤 했으며, 여전히 그런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진행 중인 PR 캠페인이 전반적인 마케팅 노력의 일부가 아닌 경우에는 더 길고 더 고통스럽게 지속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