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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개요:
- 목요일에 발표된 마크 베니오프(Marc Benioff) CEO와의 블룸버그 인터뷰에 따르면 세일즈포스(Salesforce)는 여러 부서에 걸쳐 3,300명의 직원을 고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CIO Dive에 보낸 이메일에서 뉴스 확인이나 채용 전략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 제공을 거부했습니다.
- 보고서는 COO 브라이언 밀햄(Brian Millham)의 말을 인용해 소프트웨어 회사가 회사의 영업, 엔지니어링 데이터 클라우드 팀 전체에 직원을 균등하게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채용 추진은 거시경제적 제약에 대응하여 Salesforce가 1월에 발표한 인력 감축의 영향을 부분적으로 지웠습니다. 회사는 당시 직원의 10%를 해고할 계획이며 약 8,000명의 역할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이빙 통찰력:
Salesforce가 연초에 직원을 감축했을 때 이러한 움직임은 대기업 전반에 걸친 대규모 해고 물결의 일부였습니다. Google, Microsoft 및 기타 글로벌 기술 대기업은 경제 둔화에 따른 성장 둔화와 판매 주기 연장에 대응하여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이제 생성 AI가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 채택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면서 기술 CEO의 기조가 다시 성장 모드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세일즈포스(Salesforce) CEO 마크 베니오프(Marc Benioff)는 지난달 8월 2분기 FY24 실적 발표에서 회사가 직원 수를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enioff는 “우리는 특히 AI 분야에서 인력을 계속 늘리고 투자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전체에 내장될 즉시 사용 가능한 대화형 생성 AI 기반 비서인 Einstein Copilot을 공개했습니다. 이는 기존 제품에 AI를 주입하는 수많은 대규모 기술 발표 중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통화 중에 Benioff는 AI를 “향후 몇 년 동안 대규모 기술 구매 주기”를 촉발할 기술 혁신의 새로운 단계라고 설명했습니다.
Benioff는 “올해 모든 업계에서 내가 만난 모든 CEO는 AI가 수익과 수익 모두를 개선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고 있으며 특히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I는 우리가 매일 할 수 있는 일을 늘려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