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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니아는 2022년 6월 배기가스 배출이 없는 지역 전기 트럭의 최첨단 라인을 공개했으며, 이 혁신적인 이니셔티브는 상당한 주문을 얻었습니다. 제조 공정은 스웨덴 Södertälje에서 시작될 예정이며, 이곳에서 다양한 트럭 응용 분야에 완벽하게 적합한 400kW 또는 450kW의 출력을 자랑하는 R 및 S 캡이 장착된 트럭을 생산할 예정입니다.
최신 도시형 배터리 전기 자동차에는 업데이트된 녹색 배터리 팩과 e-adapted 섀시가 함께 제공되며 Scania 충전 액세스와 같은 서비스가 보완됩니다. 이 포괄적인 서비스는 이제 특정 운송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다양한 고객 기반에 매력적이고 관련성이 있는 성숙도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배출 제로 트럭을 운행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된 소수의 특권이 아닙니다. Scania의 제안은 이제 광범위한 응용 분야와 고객 요구를 포괄하는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위해 화석 연료 없는 운송 수단으로의 전환을 위한 문턱을 낮추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라고 Scania의 수석 부사장 겸 E-모빌리티 책임자인 Fredrik Allard는 말했습니다. .
차세대 전기 트럭
스카니아의 차세대 지역 전기 트럭은 인상적인 사양을 자랑합니다. 최대 64톤의 총 열차 중량을 처리할 수 있고, 최대 390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며, 최대 375kW의 충전 용량을 지원하고, 400kW 또는 450kW의 전력 수준을 제공합니다. (약 610마력), 현재 도로를 달리는 기존 트럭의 출력을 훨씬 능가합니다.
Allard는 “장거리 운행을 제외하고 이러한 트럭이 운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시나리오는 거의 없습니다.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가까운 미래에 전기화될 가능성이 덜할 수 있지만, 많은 구매자는 특히 우리의 디지털 서비스와 결합될 때 이러한 트럭의 기능과 효율성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스카니아의 최신 전기 트럭은 R 및 S 시리즈 운전실에 대한 옵션과 함께 고정형 및 트랙터 구성으로 모두 제공됩니다. 주행 가능 거리는 무게, 작동 조건, 날씨, 운전 스타일 등의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6개의 배터리를 장착한 27톤 도시형 덤프 트럭의 경우 충전 간 최대 350km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1시간 충전하면 270km의 주행 거리가 추가되고, 130kW 충전기라도 1.3kWh/km를 소비하는 트럭의 경우 1시간에 100km의 주행 거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알라드는 “디젤처럼 항상 10%에서 100%까지 충전하는 사고방식을 바꿔야 한다”고 강조한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경우 필요한 주행 거리만큼 충전해야 합니다. 홈디포 충전기까지의 거리가 120km라면 약간의 여유를 두고 그 거리 이상으로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카니아는 2021년에 주로 도시 용도로 최초의 배터리 전기 트럭을 출시하여 화석연료 없는 운송으로의 전환을 알렸습니다. 회사는 이제 향상된 기능과 단순성을 위해 e-adapted 섀시, Northvolt 배터리 및 향상된 보조 시스템을 갖춘 유통 트럭과 경량 덤프를 포함하도록 제품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스카니아는 5가지 출력 레벨을 갖춘 EM C1-4 전기 기계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유연성과 맞춤화 옵션으로 인해 스카니아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llard는 “이러한 5가지 출력 수준과 4가지 기어를 통해 각 고객의 특정 작동 요구 사항에 맞게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배터리 기술로 트럭 서비스 확장
스카니아는 스웨덴 제조업체인 Northvolt의 셀을 사용하여 최대 150만 킬로미터까지 트럭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탄소 배출량은 업계 표준의 1/3에 불과합니다. 스카니아 배터리의 차별점은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고 충전 상태 창의 최대 100%까지 반복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일관된 충전 속도를 유지하여 예측 가능한 충전 시간과 낮은 총 소유 비용을 보장합니다.
이번 성과는 노스볼트(Northvolt)와 협력해 세심한 온도 관리를 통해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한 대형 차량에 배터리 기술을 적용한 결과다. Allard는 사람들이 실제로 배터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하게 되면 충전 문제가 덜 문제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Allard는 이렇게 말합니다. “작전 패턴을 분석할 때 대다수가 어느 정도 여유를 두고 충분한 범위를 갖고 있다는 것이 종종 분명해집니다. 도시 지역의 티퍼 및 이와 유사한 애플리케이션은 하루에 200km 미만을 주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홈디포 충전과 백업용 Scania 충전 액세스를 사용하면 주행 거리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화석 연료가 없고, 탄소 배출이 없는 운송으로의 전환은 지속적인 과정이며, Scania와 같은 업계 리더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카니아는 유럽과 미국을 시작으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객 요구, 규제 증가, 전기 트럭이 디젤 트럭에 비해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용 동등성 등으로 인해 상당한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llard는 “배터리 전기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엄청나고 잠재 고객이 어디에나 있습니다. 확장되는 포트폴리오와 인프라를 통해 2030년까지 유럽에서 전기 트럭을 50% 판매하려는 Scania의 목표 달성이 머지않았습니다.”
Scania 충전 액세스 – 모두를 위한 하나, 하나를 위한 모두
올해 초, 스카니아 현재 비즈니스에 공개된 서비스인 충전 액세스(Charging Access)가 제시되었습니다. 스카니아는 12개국의 유럽 전역 충전 네트워크에 대한 원활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충전 지점은 트럭에 얼마나 적합한지에 따라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고객은 충전소 운영업체에 관계없이 가입이나 월별 요금 없이 Scania로부터 통합 송장을 받습니다. Scania 차량을 소유하는 것은 Scania 충전 액세스에 가입하기 위한 유일한 요구 사항입니다.
Scania의 충전 솔루션 책임자인 Magnus Höglund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유럽에서 이동 중 충전을 위해 설계된 대형 차량용 통합 서비스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과 관리상의 번거로움을 제거하고 트럭용 충전 지점을 제공함으로써 전기화를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트럭과 버스 네트워크의 적용 범위가 제한되어 있었지만 Höglund는 특히 더 많은 충전 사업자가 참여함에 따라 급속한 확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카니아 드라이버 앱과 My Scania를 통해 고객은 지속적인 개선과 서비스에 추가되는 충전 운영자를 통해 트럭에 준비된 충전 지점을 쉽게 식별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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