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IA는 최근 트레일러를 감싸는 100제곱마일의 태양광 패널을 갖춘 560마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트럭인 태양열 구동 트럭에 대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스웨덴의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되고 있는 이 독특한 설정은 Scania와 업계 및 학계 파트너 간의 2년간의 연구 협력의 결과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탄소 배출을 줄이고 유럽 교통의 미래를 재정의하려는 회사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스카니아의 전기화 움직임은 지역적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유럽 화물 운송 산업의 전기화개발 중 더 많은 BEV 파워트레인심지어 고객이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전기 트럭을 어떻게 제작해야 하는지. 이르면 2020년 초에 Scania와 기타 유럽 트럭 제조업체는 다음 사항에 동의했습니다. 2040년까지 디젤 엔진 생산 중단.
이번 협력에는 웁살라 대학교, 트레일러 엔지니어링 전문가 Eksjö Maskin & Truck, 스웨덴 태양 에너지 회사 Midsummer, 물류 회사 Ernsts Express 및 에너지 회사 Dalakraft가 참여합니다.
“Scania의 목적은 지속 가능한 운송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이번 협업처럼 태양광 패널을 사용하여 트럭의 파워트레인에 에너지를 생성한 적이 없습니다. 이 자연 에너지원은 운송 부문의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차세대 트럭 개발의 최전선에 서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Scania의 연구 사무소 책임자인 Stas Krupenia는 언론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태양광 발전 통합의 실제 적용은 광범위하고 혁신적입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대한 보충 충전을 제공하는 패널 외에도 트럭의 자체 생산 에너지로 인해 운영 비용이 크게 절감됩니다.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이러한 증강은 태양 에너지로 구동되는 추가 킬로미터로 변환됩니다.
Uppsala University의 프로젝트 관리자이자 물리화학 교수인 Erik Johansson은 이러한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트럭 운송으로 인한 기후 영향을 완화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학계와 업계가 함께 기후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흥미로운 프로젝트입니다. 트럭 운송에서. 이 독특한 트럭의 결과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트럭은 생성된 태양 에너지를 조사하고 태양 전지 패널을 통해 탄소 배출량이 얼마나 감소하는지 조사하는 연구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연구진은 새롭고 효율적이며 가벼운 트럭용 태양광 패널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트럭이 전력망과 어떻게 상호 작용할 수 있는지 연구했으며 이와 같은 트럭 여러 대가 전력망에 연결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습니다.
태양열 발전 시스템은 트레일러 냉동과 같은 보조 시스템에도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유휴 기간 동안 기본 엔진을 작동할 필요성을 직접적으로 줄여 연료 소비와 배기가스 배출을 줄입니다.
트럭의 18미터 길이 트레일러는 Midsummer에서 공급한 박막 태양광 패널로 거의 완전히 덮여 있습니다. 태양 전지판은 비슷한 강력한 패널을 갖춘 집과 거의 동일합니다. 태양 에너지는 하이브리드 트럭에게 스웨덴에서 연간 최대 5,000km의 장거리 주행 범위를 제공합니다. 스페인과 같이 태양 시간이 많은 국가에서는 차량이 태양 에너지 양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효율적이고 가벼운 태양전지에 대한 우리의 연구는 특히 미래의 트럭에 적용할 때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라고 Johansson은 덧붙입니다. “상용차에 탁월한 박막패널.”
“우리의 태양광 패널은 상업용 차량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응용 분야에 탁월합니다. … 이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Midsummer의 기업 개발 책임자인 Erik Olsson은 시스템의 최대 효율이 13.2kWp(최대 킬로와트)이고 시간당 8,000킬로와트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조하면서 설명했습니다. (kWh) 스웨덴에서 작동 시 매년. 배터리의 총 용량은 300kWh이며, 트럭의 경우 100kWh, 트레일러의 경우 200kWh입니다.
태양열로 구동되는 프로토타입 트럭은 현재 운송 회사인 Ernsts Express AB의 주도로 공공 도로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유료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페이월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CleanTechnica에서는 한동안 제한된 페이월을 구현했지만 항상 잘못된 느낌을 받았고 무엇을 뒤에 두어야 할지 결정하기가 항상 어려웠습니다. 이론적으로 가장 독점적이고 최고의 콘텐츠는 유료화를 통해 제공됩니다. 하지만 그것을 읽는 사람은 더 적습니다! 우리는 페이월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페이월을 버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미디어 사업은 여전히 마진이 적은 힘들고 치열한 사업입니다. 물 위에 머무르는 것은 끝없는 올림픽 도전입니다. 어쩌면 — 헐떡거리다 – 자라다. 그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