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 왜? 분석가 토론

CChatGPT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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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Tesla의 주가는 S&P 500과 기술주 중심의 Nasdaq Composite의 낙관적인 추세에 힘입어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Tesla 주식은 낙관적 분석가의 메모에서도 도미노 효과를 얻고 있습니다. 베어드의 분석가 벤 칼로(Ben Kallo)는 이번 주 테슬라를 자신의 “최고의 아이디어” 목록에 올리면서 주가가 12개월 목표 가격인 300달러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촉매제를 언급했습니다. Kallo는 혼자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기회를 잡고 (계속)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까?

2분기 총마진 하락에 대한 투자자들의 우려로 Tesla 주가가 하락한 것이 불과 몇 주 전이 아니었나요? 회사의 위 예측 수익과 수익은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았고 Cathie Wood의 ARK Invest ETF에서 나오는 매출에 대한 언론 기사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테슬라 주가는 조금씩 반등해 현재 200일 이동평균선을 넘어섰다. 무엇이 바뀌었나요? 이러한 영향이 계속될 수 있습니까? 긍정적인 추세가 지속될 수 있습니까?

사이버트럭: 가지각색의 바보 최근 Baird 분석가의 최근 의견을 바탕으로 Tesla의 주요 성장 동력 중 3가지가 향후 12개월 동안 최대 30%까지 주가를 크게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벤 칼로. Baird는 가격 인하와 마진에 대한 영향이 하반기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이야기를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작년 말부터 Tesla가 미국, 중국 및 기타 시장에서 주기적인 가격 인하와 경쟁 및 경제적 불확실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재고를 줄이기 위한 할인 및 기타 인센티브 증가에 대한 반응으로 부분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달 기가 텍사스 아웃바운드 부지가 어떻게 사이버트럭 활동으로 붐비는지 관심이 쏠렸습니다. 머스크는 올 전기 픽업트럭이 올해 인도될 것이라고 여러 차례 주장했습니다. 2022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량 3대는 픽업트럭이었기 때문에 이는 극복해야 할 중요한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사이버트럭은 “테슬라 주식의 가장 중요한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Tesla Cybertruck은 일부 충돌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충돌 안전성 등급을 획득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추측 크기에 관계없이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픽업트럭이 될 것이라는 점은 높다.

“전기트럭이 Tesla의 사업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바보 상태는 차량에 대한 엄청난 수요에 주목합니다. 사이버트럭은 가장 최근 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50만 대 미만의 차량을 보유한 Tesla의 기존 시장을 크게 확장할 것입니다.

NACS: 북미 충전 표준은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아, Tesla EV 운전자가 아닌데 슈퍼차저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은 꿈이 이루어지다! 테슬라 설치했습니다 미국의 거의 모든 주간 고속도로에서 70~120마일마다 일반적으로 8개 이상의 칸(충전 플러그)이 있는 슈퍼차저. “우리는 훌륭한 충전 경험이 전기 자동차 채택의 핵심이라는 것을 첫날부터 이해해 왔습니다. 여기까지 왔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업계 어느 누구도 하지 않을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10년을 소비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Tesla 충전 인프라 팀 리더인 Rebecca Tinucci는 말했습니다.

테슬라 에너지: Tesla의 에너지 사업은 에너지 저장 제품과 태양광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출의 약 7%에 불과함에도 불구하고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Tesla의 에너지 생성 및 저장 수익은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74% 증가한 15억 달러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기가와트시로 측정되는 에너지 저장 장치 배치는 해당 분기 동안 전년 대비 222% 증가했습니다. 이 수치는 Tesla 주식이 향후 몇 분기 동안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중국 효과: IBD 최근 중국의 영향력이 Tesla 가치 평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기록했습니다. 8월 현재까지 중국에는 39,400개의 Tesla 보험 등록이 있었는데, 이는 2022년 같은 기간에 비해 125% 증가한 수치이며 EV 회사가 중국 2분기 수준에 근접할 수 있는 속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분기에 Tesla는 247,217대의 중국산 차량을 판매했는데, 이는 Tesla의 기록인 466,140대의 글로벌 배송 중 약 53%에 해당합니다. 이달 초 중국승용차협회(China Passenger Car Association)의 자료에 따르면 전기차 제조사는 7월 한 달 동안 중국산 전기차 64,285대를 판매했는데, 이는 6월보다 31% 감소한 수치이며 2023년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코드명 Highland인 Tesla의 업데이트된 Model 3는 9월 말부터 새로운 Model 3의 대량 생산과 배송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최근 중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랜드는 기능할 것으로 예상됨 통풍 시트, 실내 조명 업그레이드, 스마트 시프트, 전면에 또 다른 카메라, Tesla의 하드웨어 4.0 자동 조종 장치 슈퍼컴퓨터 등 몇 가지 독특한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단순화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안녕, 재커리. 당신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Tesla는 8월 7일에 장기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Zachary Kirkhorn을 발표했습니다. 물러나고, Vaibhav Taneja가 그를 대신했습니다. 코인 마스터로서 Kirkhorn의 공개 태도는 측정되고 조용해졌으며 특히 수입 결정에서 Musk를 안정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 Tesla의 FSD(완전 자율 주행)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가 머스크가 주장하는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게 된다면 이 소프트웨어는 자율 주행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는 현재 Tesla 소유자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과는 완전히 다른 기술이 될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현재 차량의 다른 운전자 지원 기술보다 순위가 조금 더 높습니다. 그러나 Tesla 군중과 함께 희망은 영원하며 15,000달러의 가격표는 계속해서 매력을 끌고 있습니다. 정지 신호, 정지 신호 및 로터리를 읽고 대응하는 능력은 더욱 개선되어야 하지만 이러한 결과는 FSD의 채택을 더 많이 이끌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Tesla는 운송 전기화의 선두에 있었지만 이제는 훨씬 더 큰 퍼즐의 한 조각입니다. 디팍 고르브 역 썼다 ~에 포브스, “스마트 e-모빌리티로의 전환은 혼자만의 노력이 아닙니다. 이는 응집력 있는 프레임워크 내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통합하는 전체적인 생태계 플레이입니다. 그 핵심에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와 운송을 추진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조직화된 플랫폼, 솔루션 및 서비스가 있습니다.”

Tesla는 “전체적인 생태계 상호 작용”의 필요성에 대한 이러한 관점을 활용하는 수직적 정렬을 만들었습니다. 아직 뉴요커 머스크 CEO에 대한 폭로는 테슬라 바퀴의 미약한 톱니바퀴를 포착했습니다. 작가 로넌 패로우 의견을 낸 “AI에 대한 머스크의 관심이 과학적 경이로움과 이타주의에서 비롯된 것인지, 아니면 새롭고 잠재적으로 강력한 산업을 지배하려는 열망에서 비롯된 것인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FSD와 그 AI 기반이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음을 인정하면서 Farrow는 “Musk는 파불룸을 행상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계획에는 실질적인 내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쇼에 출연하고 싶어하기도 하고, 더 나아가 직접 쇼에 출연하고 싶어하기도 합니다.”

그 머스크 경향은 계속해서 두 가지를 모두 갖고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 Tesla 주식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계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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