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최근 ID.X 퍼포먼스 쇼카인 순수 전기식 ‘스포츠 리무진'(스포츠 세단과 유사)을 ID.X 퍼포먼스 쇼카에서 공개했다. 스위스 로카르노에서 열린 트레펜 행사. 강력한 사륜구동, 성능 지향적인 서스펜션, 눈에 띄는 외관을 인상적으로 갖춘 이 EV는 꽤 깔끔한 EV이지만 VW가 판매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부품을 알고 있다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ID 앞에서 ID.X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유럽 전역의 매니아들은 우리에게 ID 회원들을 만날 기회를 제공합니다. Drivers Club을 직접 만나보세요.” Maria Soni Reissfelder, Volkswagen ID 마케팅 및 영업 책임자. 가족. “Andreas Reckewerth와 그의 엔지니어 팀은 스포티한 성능과 리무진의 우아한 라인을 결합하여 이 차량에서 MEB의 잠재력을 극대화했습니다. 감성적인 쇼카 외에도 며칠 전 독일에서 사전 판매가 시작된 ID.7 등 다양한 생산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티한 외모에 어울리는
ID.X Performance는 역동적인 외관으로 스포티함을 선보입니다. 순수 전기 럭셔리 세단은 카본 프론트 스플리터 및 리어 디퓨저와 같은 스포티한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토우를 80mm 높이고 스포츠 서스펜션을 60mm 낮춰 성능과 민첩성을 강화했습니다. 구동 장치와 함께 이러한 수정은 차량 핸들링에 크게 기여합니다.
차량에는 중앙 잠금 장치가 있는 20인치 스포츠 알로이 휠과 265 사이즈의 레이싱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후면의 카본 윙은 필요한 다운포스를 보장하고, 착색된 테일 라이트 클러스터는 스포티한 외관을 강화합니다. 내부에는 카본 버킷 시트가 역동적인 주행 중에도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빨간색 액센트는 인테리어의 스포티한 특성을 강조합니다.
폭스바겐은 프론트 액슬에 비동기 모터를 추가해 ID.X 퍼포먼스 쇼카를 강화했다. 이는 리어 액슬의 영구 여자 동기 모터를 보완하여 강력한 4륜 구동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드라이브 유형은 단시간 과부하 기능 및 최소 항력 손실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부스트 기능을 통해 단시간 전력 공급에 이상적인 모터 구성입니다. 차량 동역학 관리자는 ID.X Performance에서 구동 토크를 제어하고 리어 액슬 디퍼렌셜 잠금 장치의 작동을 관리합니다. 이 고급 기능은 센터 콘솔에 위치한 대각선 17cm 화면이 있는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편리하게 제어됩니다.
듀얼 모터 드라이브는 드라이브 배터리로 구동되므로 높은 연속 전력 출력과 최대 200kW의 빠른 충전 시간이 가능합니다.
전기 자동차 애호가들과 언론인들이 스위스 쪽 마조레 호수에 모여 공통된 열정을 논의하고 단체 소풍에 참여했습니다. ID별로 구성된 모임입니다. 해당 ID의 회원이기도 한 고객. Drivers Club은 2023년에 130대 이상의 차량으로 새로운 출석 기록을 세울 예정입니다. 폭스바겐 브랜드 팀은 전문가와 함께 참석하여 전기 모빌리티의 현재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폭스바겐은 ID.X 퍼포먼스 외에도 ID.X의 다른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로카르노의 가족. 지난해 폭스바겐은 ID로 전기차 팬들을 사로잡았다. XTREME 및 ID. Xcite 쇼카.
이미지 제공: VW.
폭스바겐이 하나를 팔 것인가? 아니요. 하지만 얻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매콤한 ID.7. 기본적으로 VW는 그룹의 부품 상자를 거쳐 포르쉐 버킷 시트, 업그레이드된 모터,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아우디 에어로 등을 장착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만들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pic.twitter.com/4f4IZazKTg
— 카일 코너(@itskyleconner) 2023년 9월 9일
한 언론 참석자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폭스바겐 딜러를 통해 이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보기 좋은 고성능 EV이기 때문에 정말 부끄럽습니다. 일반 ID.7 구매자들은 아마도 스포츠보다 럭셔리에 더 관심이 많을 텐데, 몇 가지 부품만 바꿔도 전혀 다른 캐릭터를 같은 섀시에 담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그 중 일부는 차량용으로 맞춤 제작되었지만 대부분의 부품은 VW 그룹 부품 카탈로그의 다른 곳에서 가져왔습니다. 따라서 충분히 자세히 살펴보려면(유튜브 동영상이 더 많이 올라올수록 점점 더 쉬워질 것임) 이론적으로 VW 부품 카운터에 가서 대부분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전력 전자 장치 및 맞춤형 스포츠 프로그래밍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D.7의 더 빠른 변형으로 시작했다면 아마도 멀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은 서스펜션이나 브레이크와 같이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상점에서 항상 자동차에 하는 일이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차고에서 하는 일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구입할 수 있든 없든 중요한 것은 폭스바겐이 자사의 EV가 맞춤화 가능하고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멋질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줬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거대한 VW EV 괴짜가 아니라면 어쨌든 VW의 ID.7을 복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모든 일과 수고를 감수한다면 자신만의 성능 부품을 장착하고 ID.7에 대한 자신만의 견해를 생각해 내고 맞춤형 스포츠 EV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애프터마켓에서는 이것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바람직하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하면서(테슬라에서는 이미 큰 일입니다) 볼트온 경험에는 탐정 기술과 벤자민을 VW 및 포르쉐 대리점 사람들에게 넘겨줄 필요가 없습니다.
즉, 이는 애프터마켓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을 보여주고 나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나는 EV를 운송 수단으로 사용하는 “EV는 공장에서 완벽하다”는 군중이 이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며 EV를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결국, 당신이 매니아가 아니고 클래식 자동차를 유지하지 않는 한 드라이버로 길가에서 탄수화물을 조정하는 시대는 우리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그렇죠? 그러나 진실은 자동차 모딩과 맞춤화가 결코 사라지지 않았고 앞으로도 없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폭스바겐이 우리에게 판매하기 위해 딜러에게 보여진 대로 이 차량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열광적인 모임에서 이 제품을 선보이는 목적은 ID.7과 다른 VW EV가 어떤 작업을 통해 어떤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ID.X와 같은 좀 더 거친 자동차를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원하는 사람들은 자신만의 자동차를 만드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것만으로도 꽤 흥미롭지 않나요?
VW에서 제공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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