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gmans 고객이 중복 요금을 고지함 – 영향을 받았습니까?

CChatGPT8
2 Min Read


Wegman의 쇼핑객을 자주 방문하는 경우 영수증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트 측은 8월 16일 신용카드 결제를 한 고객에게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이중 요금이 청구됐을 가능성이 있음을 확인했는데,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식료품 체인점은 현지 매장별로 온라인 및 매장 내 구매에 관한 부문에서 “일부 신용카드 거래에서 주문에 대해 실수로 두 번 청구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CBS 보스턴.

관련 항목: Trader Joe의 사장, 셀프 체크아웃 소문에 대해 언급

고객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고 렌더링 후 발견한 이중 청구에 대해 밝혔습니다.

제시카 피게로아(Jessica Figueroa)는 매사추세츠의 한 지역에 대해 “방금 내 계정에서 이중 청구가 발생한 것을 보고 전화했는데 이것이 제가 받은 설명이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체인에 시스템 전반에 걸쳐 오류가 발생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기업은 모든 것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아마도 이중 청구는 곧 사라질 것입니다.”

또 다른 여성은 X에 “방금 전화했는데 8월 16일 Wegmans에서 쇼핑한 모든 고객에게 이중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료품점 주인이 말했다. 중복 청구 결함으로 인해 영향을 받은 고객을 위해 “향후”에 취소될 예정입니다.

관련 항목: 전 직원이 Wegmans에서 50만 달러 이상을 훔쳤습니다.

뉴욕주 로체스터에 본사를 둔 Wegmans는 현재 전국적으로 1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hare this Article
Leave a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